연예계 대표 절친 공효진과 소이 그리고 엄지원이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해 모였다! 최근 엄지원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세 명이 모여 함께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드는 영상을 업로드한 것. 엄지원은 말린 과일과 솔방울 등의 오브제를 포인트로 한 리스를 완성했다. 완성품을 사는 것도 좋지만 직접 만들기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직접 만들면 뿌듯함은 배가 될 테니!
모델 송경아는 특별한 리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민화 그림을 활용해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리스를 완성한 것! 사진과 함께 남긴 해시태그처럼 현관문에 걸어두면 오고 가며 색다른 크리스마스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좋은 포인트 연출이 될 듯하다.
어느 호텔 못지않은 분위기를 연출한 셀러브리티는 누구? 이시영은 눈 내린듯한 하얀 나무에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오너먼트로 장식했다. 골드와 실버 컬러를 적절하게 조합하고 조명을 달아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를 완성한 것! 트리 주변에는 선물상자와 캔들을 배치하여 더욱 풍성한 느낌을 연출했다.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정려원은 형형색색의 오너먼트들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완성했다. 트리 곳곳에 산타클로스, 새, 종 등의 포인트가 되는 장식품으로 귀여움도 놓치지 않았다. ‘영화 〈나 홀로 집에〉에 나오는 장난감 가게에 간 듯한 기분이 든다’, ‘영국 할머니 감성의 따듯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든다.’는 등 팬들의 반응은 칭찬 일색!
• 아스티에 드 빌라트 @astierdevillatte_korea : 정려원의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꾸미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자. 크리스마스 마켓이 펼쳐지는 이곳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빈티지 느낌 물씬 풍기는 오너먼트들이 기다리고 있다.
• 라마라마 플라워&가든 @ramaramaa_official : 다양한 사이즈의 트리부터 함께하면 좋을 반짝이는 오너먼트들을 구입 가능! 원하는 컨셉이 있다면 나만의 트리를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 피숀 @pishon_shinsegae : 신세계백화점만의 큐레이션으로 럭셔리 리빙 아이템을 선보이는 편집숍. 그릇, 커트러리 등 파티를 위한 테이블웨어들도 구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