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민머리가 다 했다는 2022년 신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이서진 민머리가 다 했다는 2022년 신작

저기, 배우에서 개그맨으로 전업하시나요?

BAZAAR BY BAZAAR 2021.12.07
사진 / tvN 〈윤식당〉, 〈윤스테이〉 화면 캡처

사진 / tvN 〈윤식당〉, 〈윤스테이〉 화면 캡처

예능 흥행칩으로 활약했던, 이서진이 본업인 배우로 복귀한다. 하지만 그가 진지한 표정을 하고 민머리로 등장한 신작 티저 포스터는, 공개와 동시에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 / 티빙

사진 / 티빙

2022년 1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이서진)의 적자 탈출 생존기를 담아낸다. 동명의 웹툰 '내과 박원장'이 원작으로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려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강점으로 꼽힌다.
 
원작을 전혀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라도 7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보면 일단 관심이 생길 수밖에 없다. 후광이 번쩍이는 이서진의 민머리가 당장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기 때문이다. 데뷔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이서진의 활약이 단연코 기대 포인트다.
 
〈내과 박원장〉은 광고계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다. 해당 관계자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얼굴로 변신한 이서진의 하드캐리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 / 후크엔터테인먼트

사진 / 후크엔터테인먼트

 
〈내과 박원장〉은 오는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