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 온 것 같다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한 차정원. 간판과 외관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이탈리아 스타일의 화려한 컬러와 무드를 박제해 놓은 듯한 ‘카페 뚜또 페르 뚜띠’ 이다. 와인과 함께 간단한 음식을 즐기는 이탈리아의 아페르티보를 표방하는 카페답게 이탈리아식 커피와 칵테일, 다양한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탈리아의 대표 식전주인 스프리츠부터 네그로니 등의 칵테일을 비롯해 차정원의 사진 속 메뉴인 카프레제 샐러드, 프로슈토 파니니 등의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여행이 그리운 요즘, ‘찐’ 이탈리아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자!
사진과 포스터가 걸려있는 벽면을 비롯해 미드센츄리 느낌의 가구들로 가득한 이곳. 가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곳의 감각적인 가구들을 직접 이용해 보는 것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을 듯하다. 바로 서촌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mk2 카페! 맑은 날이면 큰 통창으로 따뜻한 햇살이 가득 들어와 햇살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커피 등의 음료는 물론, 여러 종류의 케이크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차정원의 사진 속에도 있는 당근 케이크가 최고 인기 메뉴! 이곳에서 자체 제작한 다양한 가구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다면 인스타그램을 참고할 것.
반려견 ‘로지’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 한 차정원. 이곳은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새롭게 자리 잡은 신상 핫플 ‘카페 더 그레이트’다. 디자이너 스티브 J&요니 P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에이프 더 그레이트’의 쇼룸과 함께 운영되는 곳! 베이지 컬러와 우드 소재로 꾸며진 내부는 실내임에도 햇살 가득한 테라스에 앉아있는 따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매장 한켠에는 테니스와 골프 등의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구매 욕구 상승하는 옷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크림치즈와 귀리 파우더를 베이스로 한 ‘더 그레이트 커피’는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로 고소한 맛이 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