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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세 안선영이 실종된 복근 찾은 방법

없었는데 있었습니다!

BYBAZAAR2021.12.02
40대 중반의 나이, 출산 후에도 탄탄한 몸매로 '다이어트 멘토'로 승승장구 중! 안선영의 몸매 관리 비법.

카페인 줄이기, 대신 물은 많~이!

카페인은 각성 효과를 발휘하고 집중력과 주의력을 향상시킨다. 동시에 신진대사와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하지만 카페인을 다량,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몸속에 코르티솔 농도가 높아지면서 부신이 코르티솔 생성을 멈추게 되고, 만성피로와 무기력증에 시달릴 수도 있다. 더불어 이뇨 작용을 활발하게 해 탈수 현상을 불러오기도 한다. 대신 생수를 충분히 마셔 몸속에 수분을 보충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이 건강한 몸을 만드는 지름길!

운동은 꾸준히, 홈트도 제대로!

운동은 양이 아니라 질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윤선영! 근육통이 없으면 운동을 제대로 하지 않은 거라고 혹독하게 강조했다. 홈트 필수 동작 세 가지를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신생아들도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자세히 설명해준다.
스쿼트
무릎이 먼저 앞으로 나가는 것은 NG. 허리를 세우고 엉덩이를 뒤로 빼며 앉는 느낌을 기억해야 한다. 그리고 엉덩이와 무릎이 일자가 될 때까지 앉으면 GOOD! 내려가서 엉덩이 근육을 늘리고, 뒤꿈치를 바닥으로 누르며 올라온 후 꽉 조여주는 것으로 마무리.
런지
앞으로 내민 무릎을 먼저 구부리는 것이 아니라, 뒷다리를 굽히는 것이 주 동작. 올라올 때는 뒤쪽 다리의 까치발을 들고 쭉 편다. 앞쪽 다리는 힘이 많이 실리지 않고 지지하는 용도라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힙 브릿지
누워서 무릎을 세우고 어깨 너비로 다리를 벌려 짚는다. 바닥을 누르며 날개뼈가 바닥에서 뜨는 느낌이 들 때까지 밀어 올리면서 엉덩이를 조인다. 너무 쉽다면 한쪽 다리를 들 것. 무릎이 아픈 경우 스쿼트 대신 할 수 있는 쉽고 효과적인 동작.
플랭크
바닥과 어깨, 몸통이 직각삼각형을 이루는 것이 best. 어깨가 주저앉아서 날개뼈가 아래로 처지면 안 된다. 손바닥이 바닥을 밀어내고 어깨와 등이 천장을 터치한다는 느낌을 유지한다.

줌바댄스도 안선영의 다이어트 꿀팁!

칼로리 소모 폭발하는 유&무산소 혼합 운동인 줌바. 땀을 빼고 싶은 날은 줌바댄스로 심장이 터질 만큼 열심히 몸을 흔든다고.

"에이 이번 생은 글렀어"하고 포기하지 마시고, 남에게 인정받기 위함이 아닌 나 자신을 위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라요.  그리고 아시죠? 작심삼일도 100번이면 일 년입니다!"-by 윤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