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이번엔 '스걸파'다! '스우파' 리더들 총출동

잘 봐, K-여고생의 싸움이다!

BYBAZAAR2021.11.30
신드롬을 일으켰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가 베일을 벗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지향했다.
사진/ Mnet

사진/ Mnet

 
'스우파'를 통해 실력을 입증하며 엄청난 인기를 거머쥔 여덟 크루 리더인 리정(YGX), 가비(라치카), 효진초이(원트), 노제(웨이비), 리헤이(코카앤버터), 모니카(프라우드먼), 허니제이(홀리뱅), 아이키(훅)가 마스터로 참여한다. 강다니엘 역시 '스우파'에 이어 '스걸파' MC를 연임했다.
사진/ Mnet

사진/ Mnet

 
30일 오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스걸파' 제작발표회에서 권영찬 CP는 "10대가 춤추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을 뽑는 프로그램이 아니다"라고 여타 아이돌 오디션과 확실한 선을 그었다. 이어 "'스걸파'가 치열한 서바이벌이었다면, '스걸파'는 10대들이 원톱 여고생 크루가 되기 위한 성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차이점을 전했다.
 
'스우파' 우승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는 "이 친구들이 경쟁 속에서 많은 걸 배웠으면 좋겠다. 아름다운 경쟁이면 좋겠다.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경쟁할 수 있다"며 "인간으로서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는 10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