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의 이별과 만남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할리우드 스타들의 이별과 만남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BAZAAR BY BAZAAR 2021.11.19
이별은 ‘공동 성명’으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의 대표적인 케이스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이별 소식이 들려왔다.
수많은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친구 사이’를 유지하다 지난 2019년, 션 멘데스의 ‘세뇨리따(Señorita )’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둘. 그 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연인 사이임을 숨기지 않았다. 최근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사진까지 올라 왔던 그들의 갑작스러운 이별 소식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별을 전하는 방식도 몹시 공개적이었는데 그들의 인스타 스토리에 공동 성명을 통해 결별 소식을 전한 것.  
“우리는 낭만적인 관계를 끝내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로 관계를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가장 친한 친구로 남을 것이다. 처음부터 지켜봐 줘서 고맙다. 카밀라와 숀”  
수많은 팬덤을 둔 공개 커플인 만큼 그들을 지지하는 팬들의 상실감은 커 보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키싱부스’ 시리즈로 스타덤에 오른 핫 가이 제이콥 엘로디가 카이아 거버가 결별했다. 그들은 작년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고, 그 후 신디 크로포드의 집에서 같이 지내왔다.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패션 피플 답게 찍히는 사진마다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마니아층을 생성한 그들은 카이아 거버가 자신의 SNS에 엘로디 사진을 삭제하며 이별을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둘은 아직 서로 ‘맞팔’한 상태. 패셔니스타의 투 샷은 올해 할로윈 파티가 마지막이다.  
 
 

 
 
이별도 있으면 만남도 있는 법.  
수많은 공개 데이트에도 ‘공식 연인’은 부정하고 있는 킴 카다시안과 피드 데이비슨. 칸예와 이혼 소송 중인 킴과 핫한 할리우드 셀럽들과 데이트한 매력남 피드 데이비슨의 투샷 만으로 연일 화제다. 그들은 최근 피트 데이비슨 생일을 킴 카다시안의 가족과 함께 보내며 열애를 공식 인정한 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기도. 외신에 따르면 둘은 ‘SNL’을 통해 연인을 맺었고 최근 목격담이 자주 돌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듯 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