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싱그러움 그자체! 배우 신현빈의 빛나는 피부 비결은?

배우 신현빈, 자체발광 뷰티 화보 공개

BYBAZAAR2021.09.27
배우 신현빈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프랑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꼬달리의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선 것.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신현빈은 꼬달리 비노퍼펙트 라인을 만나 한층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와 신비롭고 서정적인 매력까지 함께 보여준다.
 
포도 잎사귀 너머로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신현빈의 모습은 자체발광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흩뿌려진 꽃잎 사이로 맑게 빛나는 피부 역시 관전 포인트. 〈슬기로운 의사생활2〉  장겨울 선생 역의 신현빈이 익숙한 이라면 꼬달리 화보 속 신현빈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에 빠져볼 수 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신현빈은 “어떤 순간에도 나답게 살려고 노력해요.”라며 평소 신조를 밝혔다. 매일 일기를 쓰며 그날 하루와 자신을 돌아보고 다독이는 습관 역시 이를 위한 노력이라고. 맡아보고 싶은 배역에 대한 질문에는 “지금까지 안해본, 새로운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평소 피부 관리법을 묻는 질문에 “특별한 피부 관리 비법은 따로 없어요. 이것저것 많이 바르기 보다 지금 내 피부에 가장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챙기는 거죠.”라고 말하며 미니멀한 스킨케어 습관을 밝혔다. 요즘 신현빈이 푹 빠진 스킨케어템은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매일 챙겨바르며 얼굴빛이 달라지는 변화를 느끼고 있단다.
이번 화보에 등장한 꼬달리 비노퍼펙트 라인은 신현빈이 애정템으로 꼽은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포함해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모이스처라이저, 비노퍼펙트 다크 스팟 코렉팅 나이트 크림까지 총 4종이다. 모두 포도가 가진 싱그러운 에너지를 담아 피부톤을 환하고 고르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신현빈은 얼마전 막을 내린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는 구해원 역을 맡아 어둡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
 
배우 신현빈의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10월호와 웹 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