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쉼표가 필요할 땐, '숲멍'하세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인생 쉼표가 필요할 땐, '숲멍'하세요

물멍, 불멍…요즘 '숲멍'하기 좋은 인생 숙소

BAZAAR BY BAZAAR 2021.08.20
 

 전라북도 임실, 저스트글램핑

글램핑을 즐기는 캠핑족이라면? 디즈니 만화에서 나올법한 버블 호텔 ‘저스트글램핑’. 비눗방울 속에서 잠을 자듯 투명한 보호막으로 만들어진 버블 호텔에서 숲과 계곡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감성 캠핑장이다.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입구 쪽은 반투명으로 가림막이 있어 프라이버시도 지킬 수 있다고. 한 번쯤 버킷 리스트로 바라던 상상을 현실로 실현할 수 있다. 
 

 봉화, 오렌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낙동강 상류 굽어진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 탁 트인 봉화의 절정을 마주할 수 있는데 그곳에 바로 ‘오렌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펜션이 자리 잡고 있다. 명산으로 불리는 청량산의 그림 같은 절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뷰와 테라스가 이 펜션을 선택하는 이유. 직접 키운 재료로 아침과 저녁을 제공하는데 그 맛 또한 일품이라고. 펜션을 예약하지 못했다면 드라이브 코스로 무인 카페에 들리는 것을 추천한다. 펜션을 함께 운영하는 카페는 통유리로 보이는 그림 같은 마운틴 뷰가 장관을 이루니까. 
 

 충분 제천, 포레스트 & 레스트리리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는 어디서든 광활한 원시림의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친환경 리조트다. 단지 내에 전깃줄을 찾아볼 수 없고 자연 지형과 식생을 그대로 보존하여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발된 곳으로 친환경 소재와 재활용품 사용을 권장한다. 구학산과 주론산에 아늑하게 안겨있는 분지형 구조로 어느 객실이든 숲을 볼 수 있는 자연 뷰가 특징. 무엇보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해발 500m 숲속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다. 360도 파노라마 포레스트 뷰를 만끽할 수 있는 브이탑 스파와 인피니티 풀, 프라이빗 스톤 스파는 인생 사진 명당으로 떠올랐다. 빌라형뿐만 아니라 최근 오픈한 레스트리 리솜 객실은 깨끗한 실내 디자인으로 예약이 빨리 마감되니 숲멍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