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하드 케이스에 사랑스러운 패턴을 입힌 제품부터 귀염뽀짝 캐릭터가 가득 찬 젤리 케이스까지. 핸드폰을 보호하는 건 물론,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데 부족함이 없어 스타일링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즘 폰 케이스’. 셀럽들의 셀카 속에서 발견한, 궁금했던 ‘그 폰 케이스’ 제품들을 살펴보자. ‘손민수’한다면 평범한 셀카가 한층 힙해질 터이니.
케이스 가장자리를 블랙 고무 범퍼로 만들어 튼튼한 내구성과 함께 유니크한 프린팅 디자인들로 인기몰이 중인 폰 케이스 브랜드 ‘와일드플라워’. 최근 로제는 이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바꿔가며 사용하는 모습으로 ‘찐’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테디 베어가 그려진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한정판 케이스를 캐주얼룩과 매치하거나, 퍼플 컬러의 하트 패턴 케이스를 블랙 스커트 셋업과 매치한 것. 특히 퍼플 컬러의 케이스는 와일드플라워와 모델 세일럼 미첼(Salem Mitchel)l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매일 똑같은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로제처럼 그날 그날의 룩 또는 기분에 따라 케이스를 바꿔가며 사용해 볼 것!
길었던 머리를 단발로 자르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백예린. 사복패션의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만큼, 폰 케이스 역시 그녀 다운 '와일드플라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선택했다. 과일과 꽃에서 영감받은 라벤더 컬러의 케이스는 마치 달콤한 딸기잼을 덮는 귀여운 천을 연상시키기도. 하이틴 무드를 한층 업 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심플하지만, 존재감이 확실한 디자인의 폰 케이스를 선호하는 레드벨벳의 슬기. 토끼 사진이 프린트된 폰 케이스 이후 최근 SNS에 새롭게 등장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블루 컬러의 폰 케이스는? 바로, 아기자기하고 통통 튀는 감성이 돋보이는 '어프어프'의 젤리 플라워 케이스. 무광 하드케이스와 실리콘 소재가 슬라이드 형태로 결합되어, 안쪽에 카드 수납이 가능하게 만든 게 특징이다.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눈여겨보자.
네온 컬러 조명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뽐낸 레드벨벳 조이의 폰 케이스는? 과감한 컬러와 위트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위글위글'의 제품.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보드 타고 있는 곰돌이 자수’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지금껏 투명 케이스만 써온 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스마일, 토끼, 강아지, 튤립 등 다채로운 패턴으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블랙핑크 지수의 거울 셀카 속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 레트로하고 키치 한 무드의 일러스트가 특징인 투명한 폰 케이스는 위글위글과 헬로 키티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그중 ‘Toys’ 디자인은 우표, 전화기, 휴대폰 등 헬로 키티가 좋아하는 장난감들로 가득 채워 귀여움이 두 배!
심플한 디자인의 폰 케이스를 찾는다면? 태연의 픽을 참고해보자. 먼저, 많은 셀럽들이 사랑해온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의 투명 임팩트 케이스를 사용한 태연. 깔끔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이 케이스는 재활용 플라스틱, 친환경 잉크 프린팅,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디펜시파이 코팅 처리 등으로 지속 가능성은 물론, 위생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화이트 케이스만으로는 조금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단단하고 적당한 그립감,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즘 떠오르는 브랜드 '샤론6'의 폰 케이스가 좋은 차선책이 될 듯. 변색 걱정 없는 PC 소재에 선명한 데이지 프린팅을 더해 유니크함을 더한다.
배우 김혜윤과 신예은, 아이즈원 안유진의 손끝으로 시선이 끌리는 이유? '하이칙스'의 폰 케이스를 사용했기 때문! 이미 아이유, 트와이스 나연, 장원영, 선미, 현아 등 캐릭터에 진심인 수많은 스타들이 인증하며 주목받은 브랜드.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다양한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김혜윤의 글리터 케이스부터 픽사 ‘토이스토리’의 신 스틸러인 더키&버니가 호탕하게 웃는 모습을 담은 신예은의 글리터 케이스, 디즈니 ‘밤비’의 썸퍼 캐릭터 케이스까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뽐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