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소희vs선미 김나영vs아이유, 셀럽들 같은 옷 다른 느낌!

옷 잘 입는 스타들! 여러분의 베스트 룩은 누구?

BYBAZAAR2021.07.21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한소희 vs 선미 

Miu MIiu 플라워 패턴 미니 원피스 
 
빅 카라의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 미니 원피스를 입은 배우 한소희와 가수 선미. 두 사람 모두 패셔니스타답게 찰떡 소화! 배우 한소희는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배우 송강이 생일선물로 선물해 준 원피스로 드라마 속에서도 입고 등장했다.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극 중 역할을 살려 청순한 대학생 분위기를 연출한 것. 가수 선미는 미니 원피스에 굽이 있는 로퍼로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옐로우 컬러 양말로 사랑스러운 포인트까지!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김나영 vs 아이유 
AND YOU 레드 캐미솔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존재감 넘치는 레드 캐미솔 원피스. 컬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강렬하다 보니 액세서리 하나 정도만 매치하는 것이 좋다. 김나영은 디올의 오블리크 숄더백으로 한층 더 여성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준 반면 아이유는 볼캡을 무심하게 툭 걸쳐 쿨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각자의 매력을 살린 그녀들! 혹 어깨를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여기에 카디건을 가볍게 걸쳐도 좋다.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차정원 vs 켄달제너 
TheOpen Product 니트 베스트 

 
패피들은 여름에도 니트를 입는다? 옷 잘 입는 그녀들 차정원과 켄달제너를 보면 알 수 있다.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이자 꾸안꾸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브이넥 니트 베스트. 배우 차정원은 톤온톤으로 브라운 컬러 팬츠를 매치한 후 네크리스를 레이어링 해 여리여리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반대로 켄달제너는 블랙 팬츠에 샌들, 레오퍼드 선글라스 등 모노톤 컬러의 액세서리를 더 해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김수진
  • 웹 디자이너/한다민
  • 사진/한소희 선미 김나영 아이유 차정원 더오픈프로덕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