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요즘은 여기에서 만난다며? #호텔바라운지바 는 어디?

술 한잔을 마셔도 근사하게! 요즘 핫한 서울 특급 호텔 라운지 바.

BYBAZAAR2021.06.03
이미지 제공: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이미지 제공: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1914 라운지앤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최근 문을 연 따끈따끈한 신상 럭셔리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는 웅장하고 화려한 조선 팰리스 서울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보여주는 공간이다. 9M 높이의 전면 창에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도심뷰는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마저 들게 한다. 낮에는 우아한 런치 또는 티 타임을, 밤에는 매혹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술잔을 기울이기 좋은 분위기를 지녔다. 각각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12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1914년 조선 시대에 발간된 고전 칵테일 북 속의 레시피로 구현한 숙성 방식의에이지드 칵테일 등 독특한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변동 가능)
인스타그램 @josunpalace
 
이미지 제공: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이미지 제공: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프리빌리지 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요즘 SNS에서 인싸들의 아지트로 핫한 곳! 몬드리안 서울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에서는 서울 타워와 남산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칵테일과 샴페인,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이 핫한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이글루를 형상화한 '더 돔(The Dome)' 때문! 외부와 분리된 투명한 돔 형태의 공간은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최대 4인까지 1팀이 단독으로 사용 가능해서 소규모 프라이빗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석양이 지는 밤 시간대는 이곳의 분위기가 무르익는 하이라이트로, 사전 예약의 열기가 치열하다고.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인스타그램 @mondrianseoulitaewon
 
이미지 제공: 레스케이프 호텔

이미지 제공: 레스케이프 호텔

마크다모르 @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26층에 자리 잡은 바 마크다모르. 프랑스 파리로 순간 이동한 듯 로맨틱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 러시아 칵테일 대회 1위 수상자인 헤드 바텐더 막심 로크만의 섬세한 손길에서 탄생한 창의력 돋보이는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럼 베이스로 오크, 파인애플, 향신료가 어우러진 '키스 더 버블'은 마크다모르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칵테일 중 하나로, 잔에 입술이 닿는 순간 버블이 톡 터지면서 안에 있던 스모그가 피어올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영업시간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인스타그램 @marque_dam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