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 재벌가의 럭셔리 주얼리

김서형과 이보영의 시선 강탈 주얼리 열전

BYBAZAAR2021.05.21
 
 
 
효원그룹의 맏며느리이자 본투비 귀족 ‘정서현’ 역할을 맡은 김서형과 자유분방한 둘째 며느리 ‘서희수’ 역할의 이보영이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마인’. 상류사회를 배경으로 재벌 2세들의 우아한 스타일링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결혼’과 ‘가족’이라는 연결고리 속에서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결혼반지와 주얼리가 자주 포커싱 되는데 재벌가의 우아함과 화려함을 더해주는 이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어떤 것들이 있을까?  
 
tvN '마인' 캡쳐tvN '마인' 캡쳐
드라마 속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장만으로도 뭔가 ‘심상치 않다’ 라는 기운을 준 이 화려한 네크리스는 '파나쉬 차선영' 제품으로 연출을 맡은 이나정 감독이 작품을 위해 직접 의뢰해서 제작된 제품이라고.  
 
tvN '마인' 캡쳐tvN '마인' 캡쳐tvN '마인' 캡쳐tvN '마인' 캡쳐
tvN '마인' 캡쳐tvN '마인' 캡쳐tvN '마인' 캡쳐
웨딩 링
드라마 방영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포커싱 된 웨딩 링. 카리스마 넘치는 본투비 재벌가로 변신한 김서형은 여자들의 로망인 다이아몬드 링을 선택했는데 이는 티파니 제품이다. 이보영은 배우 출신 재벌가 며느리 역할답게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쇼메 링을 선택했다.  
 
tvN '마인' 타사키 주얼리 타사키 주얼리
카리스마 맏며느리 본투비 귀족 정서현(김서형) 
방영 전 공개된 포스터에서 볼드한 주얼리로 시선을 끈 김서형. 카리스마 넘치는 본투비 역할 답게 타사키, 티파니 등 화려한 쿠튀르 디테일이나 다이아몬드 장식의 볼드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즐겨 착용한다. 
 
다이아몬드 세팅의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모두 Tiffany & Co.다이아몬드 세팅의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Tiffany & Co.
 
 
 
tvN '마인' 캡쳐

tvN '마인' 캡쳐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끄는 서희수(이보영)  
배우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답게 패션 주얼리부터 하이 주얼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착용한 이보영. 부쉐론, 불가리, 쇼메, 까르띠에 부터 헤수엘, 일레란느 등 화려하면서도 유려하고 섬세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주로 착용했다. 1화에 화려하게 등장한 가족 디너 씬에서는 여배우들의 시상식 주얼리로도 주목받는스티븐웹스터 포이즌 아이비 쿠튀르 컬렉션 제품을 선택하기도. 우아한 드레스나 블라우스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