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나 '재범'이란 이름 좋아했네..

투(TWO) 재범의 만남

BYBAZAAR2021.05.14
하이어뮤직

하이어뮤직

 
GOT7의 리더 JB가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하이어뮤직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JB는 ‘Jay B(제이비)' 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박재범과 제이비에겐 공통점 있는데 첫 번째로 둘 다 JYP 소속 그룹 2PM과 GOT7으로 활약했다. 이 둘은 데뷔 전부터 비보이라는 공통적인 관심사를 갖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각 그룹의 리더로 활동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둘의 본명은 모두 ‘재범’이다. Jay B(제이비)의 본명은 임재범으로 Jay Park(박재범)과 함께 ‘TWO’재범으로 불린다. 여기에 뽀얀 피부와 무쌍에 가까운 매력적인 눈, 미성을 지닌 보이스까지. 이러한 매력 덕분인지 오랜 시간 ‘JYP상’ 아티스트로 불리며 그들을 좋아했던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JAY B는 ‘솔로 아티스트로의 새로운 시작인 만큼 신중하게 결정해야 했다. 박재범 대표님이 먼저 찾아주고 믿어주신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 아이돌로서 활동한 이전의 음악적 커리어를 살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GOT7뿐만 아니라 JJ Project, Jus2, 자신이 속한 음악 크루 offshore과 개인 음악 활동에서 사용하는 Def.라는 아티스트 명으로 꾸준히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을 해왔다. 이제는 하이어뮤직 아티스트 ‘JAY B’라는 이름이 더해져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느낄 수 있다.  JAY B는 본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R&B 기반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늘(1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이 공개된다.  
 

Keyword

Credit

  • 에디터/가남희
  • 사진/하이어뮤직_Jay B인스타그램_차차말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