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활짝 핀 이성경의 봄

피어나고 무르익고 성장하는 계절 속 이성경. 샤넬 ‘루쥬 코코 블룸’을 바르고 더없이 눈부신 순간을 맞았다.

BYBAZAAR2021.04.27
 

SHE

LOOKS 

BLOOMING 

 
메탈, 스트라스, 글라스 소재의 네크리스는 Chanel.

메탈, 스트라스, 글라스 소재의 네크리스는 Chanel.

깨끗하고 싱그러운 얼굴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든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8 매직 컬러 덕분.
 
사과를 닮은 선명한 레드 립이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힌다. 샤넬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으로 깨끗한 피부에 윤기를 더하면 더욱 매력적이다.
  
메탈, 스트라스 소재 이어링은 Chanel.

메탈, 스트라스 소재 이어링은 Chanel.

붉게 타오르는 석양 아래 오렌지빛으로 물든 이성경의 얼굴. 입술에 바른 컬러는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34 선라이트.
 
촉촉하고 반짝이는 MLBB 오렌지  립은 낭만 그 자체다. 꽃잎 같은 입술을 만드는 선라이트 컬러의 매력.  
 
크레이프 소재 드레스, 메탈, 스트라스, 레진 소재의 이어링은 Chanel.

크레이프 소재 드레스, 메탈, 스트라스, 레진 소재의 이어링은 Chanel.

물기를 머금은 튤립처럼 싱그러운 게 있을까. 사르르 녹아드는 비비드한 핑크 립을 입술 가득 바르면 얼굴에서 튤립 한 송이가 피어난다.
 
 시크한 뱅 헤어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핑크 립,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4  멀베일. 여기에 핑크빛 파우더 블러셔를 더하면 공기마저 달라져 보인다. 
 
 봄밤의 이성경은 전혀 다른 얼굴을 하고 있다. 고혹적인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한 건 입술 위 촉촉한 반짝임. 립스틱 하나만으로 생기와 매력이 배가될 수 있다. 
 
트위드 소재 드레스, 메탈, 스트라스 소재의 이어링은 Chanel.

트위드 소재 드레스, 메탈, 스트라스 소재의 이어링은 Chanel.

 한층 짙어진 눈매에 어울리는 립스틱은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18 래디언트. 피부 표현은 최대한 매트하게 해야 메이크업 룩이 더 돋보인다. 
 
이성경의 루쥬 코코 블룸.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하나면 다른 액세서리는 필요없다. 
 
 
 
FRESH APPLE LIPS
Chanel 루쥬 코코 블룸, 128 매직 4만7천원. Chanel 레 베쥬 워터-프레시 틴트 9만5천원.
갓 딴 사과처럼 상큼한 얼굴을 위해 촉촉하게 빛나는 레드 립스틱,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8 매직 컬러를 발랐다. 본래 피부의 아름다움을 깨워주는 ‘레 베쥬 워터-프레시 틴트’를 발라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샤넬 ‘바움 에쌍씨엘’ 트렌스페어런트 컬러로 양쪽 볼에 건강한 윤기를 더한다.
 
PINK BLOSSOM  
Chanel 쥬 꽁뜨라스뜨, 44 나르시스 6만1천원. Chanel 루쥬 코코 블룸, 124 멀베일 4만7천원.
입술에 바른 부드러운 핑크 립은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4 멀베일. ‘레 꺄트르 옹브르’ 202 띠쎄 까멜리아 컬러의 핑크 아이섀도를 아이홀 가득 채워준다. 파우더 블러셔 ‘쥬 꽁뜨라스뜨’ 44 나르시스 컬러를 눈 밑부터 볼까지 넓게 펴 발라 얼굴 전체에 화사함을 더한다.

 
SUNSET ORANGE  
Chanel 루쥬 코코 블룸, 134 선라이트 4만7천원.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354 웜 메모리즈 8만3천원.
MLBB 오렌지 컬러인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34 선라이트는 생기 넘치면서도 우아하다. 여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위해 ‘레 까트르 옹브르’ 354 웜 메모리즈의 오렌지 컬러 아이섀도를 눈가에 펴 바른다. 관자놀이와 볼에는 ‘레 베쥬 스틱 블러셔’ 24 컬러를 C자형으로 연결하며 덧바른다. 

 
SPRING NIGHT
Chanel 루쥬 코코 블룸, 118 래디언트 4만7천원.Chanel 이니미터블 엑스트렘, 10 퓨어 블랙 4만6천원.
봄밤을 닮은 스프링 메이크업. 그윽한 눈매를 위해 ‘르 라이너 드 샤넬’ 512 느와르 프로퐁 컬러로 눈가 점막을 채우고 마스카라 ‘이니미터블 엑스트렘’ 10 퓨어 블랙 컬러로 속눈썹에 볼륨을 더한다. 여기에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18 래디언트 컬러를 입술에 바르면 더없이 고혹적이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이지영
  • 사진/ 최문혁
  • 모델/ 이성경
  • 메이크업/ 강예원(제니하우스)
  • 헤어/ 이혜영
  • 네일/ 이서하
  •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 웹디자이너/ 한다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