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기네스 팰트로와 함께하는 멀츠 캠페인

아름다움은 나로부터 시작되는 법. 에스테틱 그룹 멀츠가 ‘가장 나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이야기한다.

BYBAZAAR2021.04.20
 
코로나19 팬데믹이 많은 것을 변화시켰다. 사회적인 분위기가 개인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절실히 보여주는 요즘이다.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우울감이나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는 당신이라면, 최근 멀츠에서 공개한 캠페인을 주목해보자.

멀츠는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오랜시간 사람들이 자신감을 갖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격려해왔다. 특히 지난 3월 18일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멀츠의 새로운 비전인 ‘가장 나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를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했다. 아름다움에 대해 재정의 하고 나 자신의 진정성을 찾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 이 의미있는 행사에는 멀츠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된 기네스 팰트로를 비롯 각국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여 진정성있는 이야기를 전했다.
 
LA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참여한 기네스 팰트로는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에서부터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는 것은 물론, 몸과 마음을 모두 케어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며 본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멀츠 에스테틱스의 모델로서 나 자신에 대한  아름다움을 탐구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까지 더했다는 사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소통의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나를 행복하게 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고민해봐야 한다. 나에게 집중하며 보내는 지금의 시간이 코로나 이후의 세상과 자신감있게 마주할 수 있기 때문.
 
멀츠 에스테틱스 로렌스 쇼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정성에 대한 가치를 또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많은 이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멀츠는 온라인 행사를 시작으로 ‘가장 나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에 대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한다. 각국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가치관을 담은 이야기로 ‘아름다움은 오직 나만의 방식으로 정의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 멀츠의 캠페인에 새롭게 합류되는 멤버들이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해도 좋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이영진
  • 웹디자이너/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