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시술로 리프팅이 있는데요. 현대 사회에서는 작고 갸름한 얼굴은 아름다움의 기본으로 인식됩니다. 이목구비가 조금 예쁘지 않아도 얼굴이 작고 갸름하면 얼마든지 메이크업 등으로 이목구비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니까요.
리프팅은 기본적으로 ‘열’을 내는 장비로 하는 시술인데요 우리 얼굴의 늘어진 콜라겐을 다시 수축시켜 주려면 열자극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고기를 불판에 구우면 고기가 수축이 되듯이 결국 단백질인 콜라겐을 수축시키려면 열 자극이 필요한데요. 이 열을 고주파,초음파 그리고 레이저로 낼 수 있습니다.
아프니까 리프팅이다?
유행하는 리프팅 시술은?
우리 얼굴은 겉에서부터 피부, 피하지방, 근육 및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근막 그리고 이 모든 연조직을 뼈에 이어주고 있는 지지인대로 이루어져 있는데 나이가 들면 이 모든 조직들에 변화가 생깁니다.
초음파, 고주파, 레이저 중 한 가지만의 장비로 이 모든 조직을 다 재생시키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라서 요즘에는 여러 장비를 복합적으로 쓰는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 때는 환자의 피부 상태 및 타고난 탄력 정도 그리고 얼굴이 쳐진 정도를 의사가 직접 보고 상담하면서 적절한 장비의 콤비네이션을 찾아내야 합니다. 복합 시술이 좋다고 하더라도 환자에 따라서는 오히려 득보다 실이 많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피부가 매우 앏고 건조하고 피부 장벽이 약한 분인 경우 요즘 유행하는 울써마지를 하게 되면 너무 많은 열이 들어가면서 피부가 더 건조해지고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가지 장비가 다 필요한 분인데 피부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약하신 경우라면 차라리 날짜를 다르게 해서 시술을 하시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효과를 낼려면 최소 3kg을 뺀 다음에 리프팅을 해야한다?
리프팅 주사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