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가상 공간에서 제니피끄도 체험하고, 수지도 만날 수 있다고?

믿쓰템 랑콤의 제니피끄. 비대면시대에 소통하는 법

BYBAZAAR2021.03.04
 
랑콤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랑콤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3월 5일. 랑콤이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론칭한다. 한 마디로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에서 스토어를 오픈 하는 것인데, 그 어떠한 장비도 없이 클릭 한 번으로도 랑콤이 뷔페처럼 다양하게 준비한 콘텐츠를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뷰티 업계 화두인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랑콤의 월드와이드 베스트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것. 3월 5일부터 2주간 '팝업 오픈'하는 랑콤의 야심찬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어떤 특징이 있을까? 
 
 

1 안 쓴 사람 없게 해주세요! 

제니피끄 샘플 신청 가능
랑콤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의 친절 가이드로 변신한 황민현.

랑콤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의 친절 가이드로 변신한 황민현.

플래그십 스토어에 접속하면 거대한 제니피끄 병을 중심으로 갤러리처럼 펼쳐진 제니피끄의 가상 스토어가 눈 앞에 펼쳐진다. 가장 먼저 보이는 ZONE 1에서는, '7일간의 기적'을 선사하는 '제니피끄 7일 키트'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게다가, 무료 샘플 신청을 포함한 미션 3종을 먼저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랑콤에서 준비한 빅선물을 증정한다. 7일만 꾸준히 사용해도 랑콤만의 마이크로바이옴 파워를 느낄 수 있으니, 주저 말고 신청해보자.   
 
 

2 내 피부 몇살?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와 체험 스킨스크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ZONE 3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와 체험 스킨스크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ZONE 3

병원을 방문하거나, 전문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던 나의 피부 상태를 2분 만에 바로 진단받을 수 있다. 모바일로 자신의 피부를 촬영한 후, 사진을 업로드 하면 랑콤의 스킨케어 기술력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AI 인공지능 기술이 피부의 6가지 특정을 고려해 스캐닝하여 상세하게 분석해준다. 
 

3 스타들이 이곳에?

톱스타들과 실시간 네트워킹 
제니피끄를 사랑하는 제니피끄 전도사들

제니피끄를 사랑하는 제니피끄 전도사들

그 누구보다 제니피끄에 진심인 스타, 인플루언서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3월 5일 수지를 시작으로, 3월 10일 씬님과 라뮤끄, 3월12일 장기용(Q&A 비디오 플레이), 3월16일 회사원 A, 백지수,박태윤 그리고 3월18일 황민현이 릴레이로 유저들과 네트워킹할 예정이다. 특히 랑콤의 뮤즈, 수지의 미공개 화보 컷을 만나볼 수 있는 특급 찬스까지 주어진다. 스토어는 가상이나 스타들은 '찐'이니 해당 날짜에 알림을 맞춰놓고 VR 스토어에 접속해보자. 
 
 
 
3월5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하는 랑콤 캠페인! 제니피끄 정품을 증정하는 독자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아래 스케줄은 캡춰해두길.
이미지를 클릭하면 랑콤의 버추얼 세계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