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F/W 뉴욕 패션위크 하이라이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2021 F/W 뉴욕 패션위크 하이라이츠

패션 위크 시작을 알린 뉴욕!

김명민 BY 김명민 2021.03.04
2021 F/W 패션 위크의 첫 번째 주자인 뉴욕! 많은 디자이너의 부재와 심각한 팬데믹의 위기 속에서도 여성들을 위로하며, 영감과 자신감을 부여하기 위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힘차게 패션 위크의 시작을 알렸다.
 
 ▪️전 세계의 여성 장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울라 존슨은 팬데믹 없는 아름다운 뉴욕의 가을을 상상했다. 우아한 핸드메이드 니트웨어, 이국적인 패턴 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슨 우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 식료품이 가득한 ‘리얼 마켓’으로 초대했다. 미국적인 컬러 팔레트와 코카콜라와 협업한 프린트 룩을 주목할 것!
 

▪️뉴욕이 다시 활짝 피어나길 염원하는 프라발 구룽. 장미 프린트와 러플 장식 등 로맨틱한 디테일이 특징!
 
▪️지난 시즌 사용하지 않은 소재들을 재활용해 지속 가능하고 에너제틱한 컬렉션을 선보인 몬세.
 
▪️로다테는 버질 노말과 협업한 한정판 후디와 스웨트 셔츠를 선보이며 팬데믹 이전의 뉴욕 패션 위크를 함께한 이들이 추억을 회상하는 영상을 제작했다.
 
▪️여기에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니트 웨어와 구조적인 테일러링이 조화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미국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의 의붓딸 엘라 엠호프의 런웨이 데뷔 무대로 화제를 모은 프로엔자 스쿨러까지!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