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셰프의 요리, 집에서도 가능해요 #홈스토랑 #밀키트

배달 음식은 지겹고, 요리하자니 귀찮다면?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밀키트가 정답이다.

BYBAZAAR2021.01.14
배달 음식은 지겹고, 요리하자니 귀찮다면?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밀키트가 정답이다.  
 
라자냐 by 503 테이블
최근 유튜버 오눅의 영상에 소개됐던 바로 그 라자냐 밀키트! 맛있지만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라자냐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전용 라자냐 용기를 사용해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끝! 장시간 정성껏 끓인 한우투뿔양지 라구소스와 이즈니버터, 우유를 넣고 만든 베샤멜 소스를 라자면 사이사이에 아끼지 않고 듬뿍 채워 넣어 리치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 4만9000원(500g, 2인분)
인스타그램 @503recipe
 

감자 크림 스프 by 폴베리 서울
채소 소믈리에 김니노 셰프가 선보이는 이탈리안 식당 겸 델리샵 폴베리 서울이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탈리아 현지 가정에서 즐겨 먹는 뇨끼, 파스타를 기본으로 폴베리 서울만의 새로운 메뉴를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어 인스타그램의 공지를 기다리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 주 인기 메뉴는 토종감자인 홍감자로 만든 감자 크림 수프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추운 겨울 언 몸을 녹이는 한 끼 식사로 그만이다.
가격 6000원(180g)
인스타그램 @polveri.seoul
 
딱새우 로제 파스타&제주 흑돼지 베이컨 by 제주 장진우식당
클릭 몇 번으로 제주도 현지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제주 장진우식당에서 밀키트 배송을 시작했다. 신선한 제주산 딱새우와 이탈리아산 딸리아뗄레 파스타 면, 토마토소스부터 양파, 브로콜리, 그라노파다노치즈까지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함께 동봉된 레시피를 따라 12분 정도 조리하면 맛있는 딱새우 로제 파스타가 완성된다. 제주 흑돼지 등심으로 14일 동안 염지 및 훈연해 만들었다는 영국식 베이컨도 빠트리면 섭섭!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우면 맥주 안주로 딱이다.
가격 딱새우 로제 파스타 2만8000원(940g, 2인분), 제주 흑돼지 무항생제 베이컨 2만 원(160g)
인스타그램 @changsjeju
 
미나리 크림 파스타 by 몽크스 부처
비건, 배지테리언들 사이에서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몽크스 부처.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근사한 채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파스타, 커리, 스프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주문 공지가 올라올 때마다 금세 솔드아웃되고 있다. 가장 호응이 좋은 메뉴는 몽크스 부처의 시그너처인 미나리 크림 파스타! 청도 미나리와 1등급 해바라기 씨, 캐슈너트 등 몸에 좋은 견과류가 들어 있어 프라이팬과 냄비만 있으면 누구나 뚝딱 비건 파스타를 만들 수 있다. 면 선택 시 글루텐프리 옵션도 가능하다.
가격 1만4000원(2인분)  
인스타그램 @monksbut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