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사람이 아니므니다? ‘로지’라고 들어봤니?

OH!ROZY(오로지)의 매력 탐구

BYBAZAAR2021.01.14
지난해 8월부터, 다양한 화보와 일상 사진을 올리며 팔로워들과 쌍방향 소통을 활발하게 한 인스타그래머 '로지'. 2020년 연말. 그런데 말입니다. 대이변이 일어났다. 그는 사람이 아니라 '사이버 인간'이었던 것이다! 
@rozy.gram

@rozy.gram

그녀의 정체를 폭로(?) 한 12월 30일의 포스팅은 수많은 댓글로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그녀는 누구고, 왜 사람들은 로지에 열광할까.
 
SUMMARY
NAME 오로지
HEIGHT 170cm대  
BIRTH 2000. 8월생 추정
ADDRESS SIDUS studio X
MOTTO ʜᴀᴋᴜɴᴀ ᴍᴀᴛᴀᴛᴀ  
LIKE Travel, Skydiving, Guitar
INSTAGRAM @rozy.gram
 
1 천의 얼굴, ‘볼매’ 로지

작고 갸름한 얼굴에 길고 진한 눈썹, 쌍꺼풀 없는 또렷한 눈매, 가리지 않은 주근깨가 특징이다. 인형 같은 비주얼에, 메이크업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한번 보면 나도 모르게 스크롤을 내려 모든 게시물을 확인해보게 된다고!
 
2 꽉 찬 패션
다양한 룩을 남다른 신체 비율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로지. 올 블랙 컬러의 힙한 스타일부터 페미닌한 스타일링, 요즘 대세인 에슬레저 룩까지. TPO에 맞는 다양한 데일리 룩을 보여주며 패셔니스타의 길을 걷고 있다. ‘일상이 화보’임을 온몸으로 직접 증명하는 중!
 
3 따라하고 싶은 포즈 장인
‘인생 사진’ 찍는 법?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다 있다.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들로 포토제닉 한 모습을 보여준다. 셀카를 찍을 때 매일 똑같은 각도, 동일한 표정이 지겹다면 로지를 따라 해보길!

 
4 긴말은 No
‘요즘 인스타 갬성’이 알고 싶다면? 로지의 인스타 글귀를 참고할 것. 로지는 긴말하지 않는다. 공감할 수 있는 시크한 한마디와 해시태그 두어 개면 충분하다.
 
5 대리만족, 공유하는 삶
SNS에 ‘산타는 아니지만 어디든 갈 수 있지’라는 게시글을 올렸던 그녀. ‘집콕’으로 아무 데도 가지 못하는 상황에 ‘무슨 말인가?’ 했지만, 정체가 공개된 뒤 숨은 의미를 이해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여행은 꿈도 꾸지 못하는 우리에게, 파리 에펠탑, 빅토리아 폭포, 나미비아의 사막 등 다양한 여행지 사진으로 대리만족을 주고 있던 것. 앞으로 어떤 여행지에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