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홈트 추천! 집에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쇼파 하나면 충분하다고?

BYBAZAAR2020.12.14
슬기로운 집콕생활 
  
집콕 기간이 길어지고 있다. 코로나 19로 헬스장은 물론 운동 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현실,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를 소개한다. 집 안에 운동기구가 없다면? 소파 하나면 충분하다. 영상 속 동작 하나를 선택해 5회씩만 반복해도 전신 운동이 가능하다는 사실! 스쿼트부터 힙업 운동까지,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BOX SQUAT
소파만 있다면 나도 워너비 몸매가 될 수 있다. 초보 운동러들에게 추천하는 홈트! TV를 시청하는 시간 동안 소파를 활용해 앉았다 일어났다 스쿼트 동작을 반복해보자. 소파가 엉덩이를 받쳐주기 때문에 다른때보다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이다. 간단해 보이지만 허벅지와 엉덩이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하체 운동에는 이만한 운동도 없다. 오늘부터 동작별 15회씩 3세트를 도전! 
 
 
HIP THRUST 
힙업이 필요하다면? 운동 기구 없이도 충분하다. 영상처럼 소파를 잡고 엉덩이를 올렸다 내렸다 움직일 것. 몸을 지탱하는 지지대로 활용하기에 딱! 5분만 반복해도 금세 엉덩이 부분이 단단해진다. 이때 호흡을 들이마시고, 내뱉는 숨쉬기 운동 역시 함께하는 것도 잊지말 것.  
 
JUMPING LEGS 
전신 운동을 재밌게 하는 방법. 점핑! 점핑! 소파를 두 팔로 지탱한 후 양 옆으로 좌우 반복해서 점프해보자. 양쪽으로 5회만 반복해도 금방이라도 숨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것이다. 
 
SOFA WORK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