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Culture

금요일 밤, 뭐할지 고민이라면?

<바자>가 추천하는 #금밤플레이 리스트

BYBAZAAR2020.07.03
 
코로나 19의 여파로 다소 바뀌어버린 금요일 밤의 풍경. 더이상 예전만큼 '핫'한 서울의 밤거리를 활보하며 걸어다닐 순 없게 되었지만, 그 외에도 '불금'을 즐길 방법은 많다. 금요일 밤을 의미 있게 보내는 방법을 찾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바자〉의 금밤플레이 리스트를 소개한다.
 
재개봉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도로전망 좋은 방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핵전쟁으로 멸망한 22세기. 얼마 남지 않은 물과 기름을 차지한 독재자 임모탄 조가 살아남은 인류를 지배한다. 폭정에 반발한 사령관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는 인류 생존의 열쇠를 쥔 임모탄의 여인들을 탈취해 분노의 도로로 폭주한다.
 
전망 좋은 방
관습과 자유로운 삶 사이에서 갈등하는 루시(헬레나 본햄카터). 고지식한 사촌 샬롯의 가이드 없이 지도 밖으로의 여행을 시작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다. 
 
 
넷플릭스 신작 
Snowpiercer Ep 104 10/17/18 ph: Justina Mintz SPS1_104_101718_0651.DNGNEVER HAVE I EVER

설국열차
얼어붙은 지구, 살아남으려면 끝가지 달려야 한다. 마지막 인류를 싣고 선로를 따라 순환하는 열차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인도계 미국인 소녀 데비의 성장 이야기. 올해는 학교에서 제일 불우한 친구에서, 부러운 친구로 신분 상승 하기 위한 그의 노력이 돋보인다.
 
 
 
여름 맞이 노래 
feels like summer해변의 여인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는 여름, 신나는 여름 노래와 맞이해 보자. 


Childish Gambino - Feels like summer
빌보드 Top 100 1위 데뷔, 유튜브 재생 수 3억회 이상을 기록하며 싱글 "This is America"로 전 세계를 놀라게한 차일디쉬 감비노의 여름 음악. 서머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밝고 무드 있는 사운드에 팔세토를 넘나드는 차일디쉬 감비노의 매력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쿨- 해변의 여인 
1997년 발매 이후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쿨의 대표 여름 음악이다. 
 
 
10년 전 그 노래 
bad girl good girl잔소리
세월 무상! 이 노래가 벌써 10년 됐다고? 10년 전 음원차트를 휩쓴 그 노래를 들으며 추억에 잠겨보자.
 
Miss A - Bad Girl Good Girl
데뷔와 함께 역대급 신드롬을 몰고 왔던 미스에이의 음악 'Bad Girl Good Girl'. 
 
아이유 - 잔소리(with 임슬옹 of 2AM) 
국민 가수 아이유의 풋풋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잔소리'. 10년 동안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상의 자리를 지킨 아이유가 새삼 놀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