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베스트 메이크업템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파우치에 하나 정도는 있어야 '코덕'이지! | 에스티로더,맥,베네피트,나스,로라메르시에

“나스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쿠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네추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아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입니다. 몽블랑과 도빌 컬러가 인기가 많아 출시 이후, 빠른 시간 안에 일시 품절 됐을 정도로 나스의 간판 제품으로 등극했죠."_나스 마케팅팀 정재은 사원 “ 2019년 겟잇뷰티 뷰라벨 넘버원 파운데이션으로 선정되어, 상반기 리퀴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부문, 전년대비 330%이상 성장한 기특한 제품입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피붓결로 연출해줘, '투명빛 파운데이션'이란 닉네임으로도 유명하죠." _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매니저 박지현 부장“작년 하반기 6개월 대비, 올해 상반기 (1 ~ 6월 16일까지 누적) 동안 이 제품 덕에 매출이 무려 160% 오른, 성장률 1위 제품이랍니다. 그 이유요? 다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내로라하는 유투버, 뷰티 인플루언서가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SNS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어요. 현재 일부 매장에서 품절을 일으킬 만큼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있죠.”_ 맥 홍보팀 여하은 “모공 요철 없이 '블러한' 상태를 완성해 아기 피부결처럼 만들어 주는 파우더로, 출시 이래 판매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진정한 백화점 NO.1* 컴팩트 파우더입니다. (*보떼 리서치 코리아 기준 2017년~2019년 1Q 백화점 브랜드 컴팩트 파우더 부문 판매) 포니, 이사배, 씬님 등 수많은 수많은 인플루언서와 소비자의 파우치 속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출시 2주년이 되는 2019년에도 파우더 1위의 자리를 지켜내고 있죠.”_메이크업포에버 마케팅팀 최윤영 대리“ ‘눈썹의 명가’ 베네피트 답게, 출시할 때부터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지난해는 글로벌 판매 집계 기준으로 5초에 한 개씩 팔린 #베프펜슬 이죠. 그러다 올해, 유튜버 이사배의 '지겹템'으로 소개되면서 단독으로 114%의 매출 성장을 이끌어냈습니다.”_베네피트 커뮤니케이션팀 윤유정 사원 “올 상반기 역시,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인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입지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트와이스 광고 캠페인이 릴리즈되면서 매출에 큰 기여를 하였죠. 백화점 메이크업 리퀴드 파운데이션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면서 넘버원 파운데이션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리퀴드 & 크림 파운데이션 부문(판매수량 기준) 2018 보떼 리서치, 아시아 7개국 통합 리포트)”_ 에스티 로더 김소리 과장 “올해 이 컬러 림밤을 소개하면서, 전소미를 모델로 발탁하였습니다. 즉시, 젊은 고객 유입이 늘어났죠. #소미립스틱, #소미픽 #소미립밤 으로 지금도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_ 시세이도 마케팅팀 진희선 차장 “ 2019년, ‘리빙코랄’을 주제로한 ‘팬톤 컬렉션’이 상반기 매출을 견인하였습니다. 특히 립스틱은 2018년 팬톤 컬렉션 립 유형 대비, 703.4% 신장할만큼 공전의 히트상품으로 등극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무광 패키지에, 한국 여성들에게 굉장히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가 한 몫했답니다.”_VDL 마케팅 이영서 ABM “3CE에서 처음 출시한 9구 타입의 아이 팔레트로 타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독보적인 핑키쉬 브라운 컬러로 코덕들의 마음과 지갑을 사로잡았습니다. 각 컬러들의 조합은 물론 발색까지 뛰어나,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2017년 가을 출시했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현재 2019년 상반기 온오프라인 통합 판매 1순위를 기록하고 있죠."_ 3CE 마케팅팀 민혜진 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