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22의 인생템 1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바자'가 창간 22주년을 맞아 인플루언서 22인에게 물었다. “인생 최고의 뷰티 아이템은?” 누군가의 ‘인생템’으로 꼽힌 이 제품들이 당신의 뷰티 리스트를 풍성하게 해줄 수 있으니 단 하나도 놓치지 마시길. | 인플루언서,인생템

손대식메이크업 아티스트Laura Mercier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4만9천원“베스트셀러가 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특히 수백 가지의 제품을 테스트해보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애정템이라면 더더욱. 이 제품은 뛰어난 모공 커버력은 물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아 야외 촬영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품. 고운 입자가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고 뭉치지 않아 포토그래퍼 역시 환호하는 아이템이다.”Laura Mercier시크릿 카뮤플라지 5만원“뛰어난 손기술을 보태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컨실러. 보통 컨실러는 피부색에 맞는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아 바를수록 티가 나곤 하는데, 이 제품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색을 조합해 쓰면 된다. 브러시나 스펀지에 묻혀 잡티 부분에 얇게 펴 바를 것.”—오윤희제니하우스 메이크업 아티스트Mac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라이츠 카페이드 4만7천원“광택이 은은하게 돌면서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한다. 기미나 주근깨 위에 바르면 잡티를 빛에 반사시켜 커버하는 효과까지! 오일 미스트를 덧뿌리면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Caudalie그레이프 워터 200ml 2만원“물이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유기농 미스트. 보통 수분 미스트들은 뿌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얼굴이 땅기곤 하는데, 이 미스트는 전혀 땅김이 없어서 애용하는 중.”—류현정메이크업 아티스트Mac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패션 레거시 3만2천원“하나만 발라도 완벽하다. 클래식한 레드 컬러가 쨍하게 발색되면서 가볍게 발려, 매트 립의 정석을 보여준달까. 어떤 걸 먹어도 지워지지 않을 만큼 지속력도 강력하다.”Maybelline New York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블랙 1만4천원대“솔 형태가 눈 모양처럼 휘어져 깔끔하게 발리고 드라마틱하게 볼륨감을 살려준다. 또 웬만해선 번지지 않는다.”—구용수더미인 클리닉 원장Boodi피어리스 프리미엄 모이스처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5매 4만원“특허 받은 천연 코코넛 시트로 만들어진 마스크팩으로 전 성분 EWG1~2등급을 받은 순한 제품.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일반 면 시트보다 수분 보유력이 높아 뜨거워진 날씨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 데 효과적이다.”La Muse워터풀 크렘 솔라 3만9천원“피부과 의사로서 선블록만큼은 까다롭게 고를 수밖에. 이 제품은 자외선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건 물론 백탁 현상과 눈시림이 없다. 또 수분감이 뛰어나고 톤업 효과까지 갖췄다.”—백흥권헤어 아티스트Aveda맨 퓨어-포먼스 그루밍 크림 3만원“컬 크림보다 되직하고 왁스보다 가벼워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손쉽게 모발의 텍스처를 살릴 수 있다. 바른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뭉치지 않고 수정이 용이하다.”Mason Pearson헤어 브러쉬 20만원대“심하게 손상되거나 엉킨 머리도 자극 없이 수월하게 빗질을 할 수 있다. 습도가 높아져 곱슬기가 올라올 때 브러시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빗질하면 모발 표면의 부스스함이 금방 정돈된다.”—메구모델Addiction치크 폴리시, #14 3만6천원“매니큐어처럼 생겨서 미와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다. 볼 앞쪽에 소량만 톡 찍어 펴 바르면 물 위에서 파스텔 물감이 퍼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맑은 핑크빛 컬러가 올라온다. 리퀴드 타입이라서 촉촉한 쿠션과 잘 어우러지고, 뭉치거나 모공에 끼이는 현상이 없어 깔끔하게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Addiction스톨른 키스 인핸서 3만3천원“촉촉한 립밤처럼 부드럽게 발리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마치 내 입술이 원래 핑크빛이었던 것인 양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컬러가 올라온다. 그야말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 종종 볼이나 눈에도 사용하곤 하는데 은은한 컬러가 잘 매치돼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유용하다. 다른 립 제품을 챙길 필요가 없어 파우치가 가벼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