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을 다스리는 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마음처럼 되지 않는 다이어트. 운동이 힘들다면 먹는 것부터 줄여보자. 자꾸만 허기지는 당신의 식욕을 억제시킬 방법을 준비했다. | 다이어트,식욕,식욕억제

점심 식사 후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군것질이 하고 싶어 입 안이 간질간질한 경험은 한번쯤 있었을 것. 정말 배가 고픈 것인지 스트레스로 인해 배가 고프다고 느끼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멈추지 않는 식욕으로 오늘도 다이어트는 생각만 하다 끝이 났다. 그렇다고 먹는 만큼 운동하는 타입도 아니라면 입 맛 뚝 떨어지는 솔루션을 참고해보자. 쓴 만큼 식욕이 뚝! 다크 초콜릿다크 초콜릿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식욕을 억제한다. 단 카카오 함량 70% 이상의 초콜릿을 식전에 50g 정도 먹어야 식사량을 줄일 수 있다.천연 식욕 억제, 허브차남미에서 자라는 허브차의 일종인 마테는 천연 식욕 억제제로 유명하다. 식욕에 영향을 끼치는 마테인이 들어 있어 식사 30분 전에 마시면 음식 섭취를 확연히 줄일 수 있다.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식욕, 올리브 오일아침 공복에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은 피부에도 좋고 식욕 억제와 변비 해소에도 탁월하다.배고픔을 잊게 하는 양치질잠깐의 양치질만으로 식욕을 억제할 수 있다. 배가 고프다고 느낄 때 양치질을 하면 치약의 알싸한 맛으로 인해 배고픔이 사라진다.후각으로 식욕 억제, 옥시토신 스프레이코 안에 옥시토신 스프레이를 뿌리면 식욕이 줄고 지방 연소 과정을 촉진해 대사 활동을 향상시단다.식욕을 지배하는 컬러, 블루파란 접시에 음식을 담아보자. 즉각적으로 식욕이 뚝 떨어지는 효과가 있다. 파란 그릇에 담긴 햄버거와 떡볶이. 생각만으로도 구미가 당기지 않는다.아이셔, 신맛을 잡아라더 이상 짠 음식이 아닌 신 음식을 먹을 것. 실제로 김신영이 15kg 감량한 방법으로 식초, 레몬, 자몽 등과 같은 신 음식을 자주 먹으면 식욕을 줄일 수 있다. 식욕이 줄어드는 생활 속 습관1. TV끄기TV를 보면서 먹는다는 것은 맛을 포기한 채 그저 배를 채우는 행위다. 식사를 제어하려면 의식을 분산하는 활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2. 음식은 한 접시에 담기한 접시에 담으면 자연히 음식의 가짓수가 줄어들고 이는 적응 양의 식사를 유도한다. 새로운 메뉴는 식탐을 자극할 뿐, 되도록 음식의 가짓수를 줄이고 단출하게 한 접시에 담아내는 지혜를 발휘할 것.3. 에어컨은 꺼두기추울수록 우리 몸은 열을 내려고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열량이 높은 음식을 필요로 한다. 낮은 온도보다 적당히 높은 온도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소비되는 열량도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