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가이 BEST4 : 꿀성대 남자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달콤한 목소리로 마음을 사로잡는 꿀성대 핫가이는? | 아이돌,스타,핫가이,가수,노래

헨리에서 사랑꾼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헨리! 엉뚱한 모습으로 퓨처 와이프를 찾아 헤매던 그가 사랑 노래로 돌아왔다. 리드미컬한 피아노 연주에 맞춰 사랑을 외치는 헨리의 목소리를 듣다보면, 사랑에 빠지는 건 순식간이다. 백현팬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쯤되면 변백현, 고막남친!” 그의 노래를 모아 재생하는 순간, 엑소 백현과 썸 탔다가, 알콩달콩 연애했다가, 권태기도 느끼고, 이별까지 경험하게 된다. 잠들기 전, 백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취해 밤새 설렘을 느낄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최낙타“좋아하는 아이돌은 남친, 최낙타는 고막남친!” 최근 인디신에서 꿀보이스로 아이돌 뺨치는 팬덤을 자랑하는 최낙타. 목소리 하나로 팬심을 사로 잡는 능력은 타고났다. 한 번 듣기 시작하면 자꾸만 듣고 싶은 그의 목소리를 놓치지 말 것. 귀여운 연하 남친처럼 톡톡 튀는 즐거움을 선물할테니! 성시경성시경의 “잘자요” 이 한 마디를 듣기 위해 매일 밤 라디오 앞을 서성거렸다. 원조 고막남친 성시경은 10년이 흘러도 여전히 부드러운 목소리로 마음을 설레게 한다. 2000년대 음색 하나로 발라드를 평정한 그야말로 시간이 흘러도 변치않는 고막남친 1순위! ※ 본 콘텐츠는 제공으로 에서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