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부부의날, 서로 선물하기 좋은 향수는 무엇?
5월 부부의날 남편 선물, 와이프 선물로 매력적인 향수 추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부부의날, 서로에게 마음을 전할 향기로운 선물을 찾고 있다면? 논픽션의 '플라워 컬렉션'을 추천한다. 새롭게 출시한 플라워 컬렉션은 전설적인 조향사 모리스 루셀과 도미니크 로피옹이 꽃의 본질을 탐구하고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전형적이지 않은 꽃 향기로 담아낸 네가지 향의 컬렉션이다.

논픽션 플로럴 오 드 퍼퓸 '더 로즈' 10ml 4만2천원
그 중 ‘향잘알’ 수사샤가 선택한 향은 ‘더 로즈 오 드 퍼퓸’. 뻔하지 않은 로즈향을 경험할 수 있는데, 장미가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하며, 신선한 로즈에 샌달우드가 더해진 노트로 따뜻하고 깊은 향을 선사한다. 더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0ml 사이즈와 핑크 컬러의 파우치가 더해진 감각적인 미니멀 패키지는 휴대하기 좋아 데일리 파우치 템으로 손색없다.

논픽션 플로럴 오 드 퍼퓸 10ml '영 메모리즈' 4만2천원
반면 남편 곽봉신이 선택한 향은? 신선하고 청량한 느낌이 나는 '영 메모리즈'. 페퍼민트 오일과 두 종류의 시더우드 오일이 혼합되어 들판 위를 뛰어다니는 장면이 연상되는 향이라고. 그 외에 파우더리한 노트로 가득 채운 퍼플 컬러의 '아이리스 콘크리트', 부부가 함께 사용하고 싶은 향으로 꼽은 일랑일랑 오일과 튜베로즈 앱솔루트 원료가 조화된 옐로 컬러의 '브와 드 일랑' 총 4가지 향도 만나볼 수 있다. 부부의 날 서로의 향을 떠올리며, 취향에 따라 선물해 보자.
Credit
- 에디터/ 제혜윤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