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레저룩의 일인자, 헤일리 비버 착장 어디 거?
헤일리 비버, 고급스러운 가죽 보머와 슈즈로 포인트를 준 에슬레저룩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헤일리 비버의 스트리트 스타일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스타일리스트인 다니 미셸의 도움을 받아 항상 예상치 못한, 그러나 여전히 감각적인 방식으로 소재를 믹스매치하는 Rhode의 창립자인 헤일리 비버. 가끔 헤일리 비버 스타일을 볼 때면 영화 <클루리스>에서 셰어가 사용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옷장에 있는 모든 옷을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조합하며 스타일링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한다.
최근, 월요일 오후 비버는 뉴욕에서 럭셔리한 애슬레저 세트를 입고 외출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다시 한 번 센스있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뉴욕에서 스포티한 모습으로 외출에 나선 헤일리 비버.
이날 비버는 청록색 알로 레깅스, 발목 양말, 흰색 후드티를 착용하고 필라 에샤페 운동화와 브랜드 로고가 자수로 박힌 검은색 야구 모자 등 휠라 액세서리를 적절하게 매치해 스포티한 룩을 완성했다.

Rhode 창립자 헤일리 비버가 착용한 휠라 제품은 물론, 가죽 봄버 재킷 역시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한 가지 더! 후디 위에 짙은 색 가죽 보머를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로써 갑자기 헤일리 비버는 헬스장에서 막 운동하고 나온 사람처럼 보이지 않고 필라테스, 마트, 친구와의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여성으로 보였다. 이것이 바로 헤일리 비버만의 ‘스트리트웨어 매직’이다.

손민수하기 좋은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저룩.

FILA 에샤페 v2 11만9천원.

FILA 에샤페 v2 11만9천원.

FILA 에샤페 v2 11만9천원.
헤일리 비버는 스카프로 테니스 코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커다란 퍼 코트로 포인트를 주는 등 올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영감을 주고 있다.
위 기사는 바자 US기사를 신디케이션 하였습니다.
Credit
- 사진/게티이미지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