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 공개에 앞서 홍보차 찍은 콘텐츠들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송혜교. 귀하디 귀한 브이로그부터 고급스러운 자태로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낸 유퀴즈 방송, 수수한 SNS 속 모습까지. 털털하면서도 완벽한 아름다움을 지닌 송혜교의 데일리룩과 메이크업 아이템을 살펴보자.
HANAVO No.30 재킷 39만8천원, No.25 톱 14만8천원, No.24 스커트 39만8천원
달라진 숏컷 스타일과 그레이 컬러의 세트업으로 완성한 <검은 수녀들> 쇼케이스 룩. 하나보의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롱스커트, 같은 소재인 스퀘어 네크라인 디자인의 톱, 전통적인 테일러드 기법으로 제작된 크롭트 재킷을 함께 입어 전체적으로 비율이 좋아 보이고, 포멀한 룩으로 연출했다. 송혜교만의 우아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이미지를 잘 드러낸 룩이 아닐지!
GUERLAIN 옹브르G 아이섀도 쿼드 멀티 이펙트 #129 허니 앰버 12만3천원
GUERLAIN 키스키스 샤일 블룸 페탈브러쉬 #229 5만7천원
<검은 수녀들> 쇼케이스에서 시크한 그레이 룩과 찰떡같이 조화를 이룬 톤 다운된 MLBB 메이크업은? 겔랑의 ‘옹브로 G 아이섀도’ 허니앰버 #129와 ‘키스키스 샤인블룸’ 페탈 블러쉬 #229 립스틱으로 완성한 것. 눈 밑에 살짝 올려 생기를 더한 핑크빛 겔랑 블러시는 4월 출시 예정이라고!
MICHAA 클래식 벨티드 트렌치 재킷 아이보리 1백 9만원
MICHAA 레직기 세미 부츠컷 팬츠 45만 9천원
23년 만에 토크쇼로 돌아온 송혜교가 선택한 룩은? 자신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미샤의 트렌치 재킷과 팬츠다. 탄탄한 조직감에 A 라인으로 떨어지는 트렌치형 재킷은 벨트를 허리에 묶어 슬림 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 포멀한 무드의 세미 부츠컷 스타일의 팬츠를 더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깨끗한 순백의 아이보리 컬러가 인터뷰 내내 얼굴을 더 화사하게 비춰주었다.
GUERLAIN 키키스키스 비 글로우 오일 458 로즈 팝 글로우 5만원
GUERLAIN 키스키스 샤인 블룸 러브 블룸 520 5만7천원
GUERLAIN 키스키스 샤인 블룸 스프링 로즈 609 5만7천원
문의가 폭발했다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터뷰 속 송혜교의 립 제품은? 겔랑의 새로운 샤인 립스틱 ‘키스키스 샤인 블룸’ 러브 블룸 #520을 전체적으로 바른 뒤, 조금 더 맑은 레드 컬러의 스프링 로즈 #609를 입술 안쪽으로 발라준 것. 그 위에 ‘키스키스 비 글로우 오일’ 로즈 팝 글로우 #458을 덧발라 유리알 같은 광택의 입술을 완성했다.
강민경 유튜브 <나 말고 송혜교 브이로그> 캡처
Fendi 화이트 FF 실크 셔츠 2백57만원
전여빈과 강민경이 함께한 저녁 식사 자리에서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은 셔츠는? 펜디의 화이트 FF 실크 셔츠다. 은은하게 보이는 FF 로고와 차르르 떨어지는 핏이 예술. 100% 실크 소재로 몸에 착 감기는 듯한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강민경 유튜브 <나 말고 송혜교 브이로그..> 캡처
강민경 유튜브 <나 말고 송혜교 브이로그..> 캡처
Clove 뉴 액티비 숏 후디 집업 12만 8천원
R13 벌룬 집업 후디 87만원
반면 녹음실에 갈 때는 편안한 차림을 선보이기도 한 송혜교. 영화 대본 녹음을 할 땐 클로브의 ‘뉴 액티비 숏 후디 집업’을 봄버 재킷과 매치하고, 강민경과 ‘후애’ 녹음 작업을 할 땐 R13 벌룬 집업 후디를 비니, 오버사이즈 팬츠와 입어 활동에 제약받지 않는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강민경 유튜브 <2탄! 나 말고 송애교 브이로그..> 캡처
Clutoo 믹스 미디어 플레이드 셔츠 26만9천원
Avie muah 릴렉스드 체크 셔츠 13만 8천원
이번 유튜브에서 유독 더 눈길을 끈 건 바로 다양한 컬러감의 체크 셔츠다. 브이로그 1편에서 입었던 셔츠는 뒷면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되어 있어 반전을 선사하는 클루투의 제품. 2편에서 데일리로 입기에 제격일듯해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 편안한 컬러감과 루즈핏의 셔츠는 아비에무아의 릴랙스드 체크 셔츠다. 둘 다 품절 대란을 준비해야 할 듯!
‘드뮤어의 정석’, ‘인간 모카 무스 룩’으로 불러야 할 수지와의 데이트 코디. 디자이너 브랜드 어바닉 30의 브라운 컬러 코트 속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의 니트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함께 레이어링 한 쇼메 주얼리 ‘비 마이 러브 브레이슬릿’은 룩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킥!
SURFEA 루비 비키니 톱 6만9천8백원, 바텀 5만9천8백원
11월 말 방콕에서의 여유를 즐기는 송혜교의 모습 속 단연 눈길을 끈 건 스윔 웨어! 화이트와 레드가 섞인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스윔웨어는 써피의 ‘루비 비키니’다. 수영복으로 입을 뿐만 아니라 일사생활에서도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 하트 모양의 단추와 리본으로 묶은 어깨끈이 레트로한 무드 속 귀여움을 더한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
Avie muah 레이어드 소프트 울 카디건 16만 3천원
블루와 화이트, 두 개의 카디건을 레이어드 한 듯한 디자인의 유니크한 제품. 심플한 데님과 입어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했다. 깔끔한 라인에 버튼 디테일이 겨울철 가벼운 이너로 입기에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