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진짜 겨울 시작, 주목해야 할 귀마개 스타일링

귀까지 꽁꽁 얼어붙는 한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전해줄 셀럽들의 귀마개 룩

프로필 by 김미강 2024.12.24
두아 리파
@dualipa

@dualipa

클래식한 레드 컬러 타탄체크 룩에 블랙 코트를 입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두아 리파. 그런데 액세서리만큼은 색다른 분위기의 귀마개를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두아 리파가 선택한 블랙 컬러 귀마개는 풍성한 퍼가 장식돼 탁월한 보온성을 전하는 것은 물론, 레드와 블랙으로 꾸민 룩에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준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첫눈이 소복하게 쌓여 낭만적인 장관이 펼쳐진 겨울날, 김나영은 환한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귀마개 스타일을 선보였다. 캐주얼한 핑크 컬러 패딩 아우터에 베이지 컬러 패딩 팬츠를 입고 부드럽고 풍성한 화이트 귀마개를 써 폭설에도 끄떡없는 근사한 윈터 룩을 완성했다. 핑크 컬러가 가미된 스키 장갑까지, 슬로프에서도 손색없을 스타일!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최근 가장 큰 화제를 모은 패션 스타일이 있다면 바로 제니의 샤넬룩이 아닐지. 테디 베어처럼 복슬하고 포근한 브라운 컬러의 샤넬 로고 장식 퍼 귀마개에 데님 소재가 돋보이는 숏 패딩을 매치한 스타일은 지금까지도 회자되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으니까. 귀마개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가 부담스럽다면 제니처럼 캐주얼한 숏 패딩,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보길.

박지후
@03_hu

@03_hu

시어링 소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 계절, 무스탕이나 시어링 코트보다 더 특별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박지후처럼 스웨이드와 시어링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귀마개를 선택해 볼 것. 캐주얼하지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겸비한 체크 패턴 니트 아우터에 시어링 귀마개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균형감이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다.

오드리 아폰소
@audreyafs

@audreyafs

추운 날씨에 맞선 패션 인플루언서 오드리 아폰소의 ‘무적 룩’. 발끝까지 오는 슈퍼 롱 퍼 코트에 어그 부츠를 신고 새하얀 컬러의 귀마개까지 장착한 모습은 그 어떤 한파에도 끄덕 없을 듯. 포근한 온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당장 파티장에 가도 손색없을 근사한 귀마개 스타일링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