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2월, 컬래버레이션 슈즈 위시리스트
12월도 '텅장'주의!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서로 다른 두 브랜드의 만남은 언제나 호기심을 자극하기 마련. 12월도 눈길을 사로잡는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가득하다. 어떤 '콜라보' 스니커즈들이 패션 피플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2024년 스니커즈 신에서 가장 주목받은 스니커즈를 꼽자면 푸마의 스피드캣 아닐까. Y2K 유행과 더불어 20여년 만에 재출시되며 이제는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을법한 '국민 스니커즈'로 자리 잡은 이 아이템은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며 변신에 변신을 거듭해왔다. 이번 12월에 협업한 주인공은 바로 준지(JUUN.J). 지난해 선보인 플렉서스 컬렉션 이후 두 번째 만남이다. 두 브랜드가 만나 선보이는 스피드 캣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에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더해 고급스럽고 구조적인 미학을 엿볼 수 있다. 로우컷과 미드컷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및 SSF샵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릭 오웬스의 캐주얼 라인인 다크쉐도우와 컨버스는 꾸준한 협업을 이어가는 중! 이번에 두 브랜드가 만나 선보이는 스니커즈는 바로 컨버스의 아이코닉한 하이탑 농구화인 '웨폰'이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컬러웨이에 '오이스터 그레이'가 추가되었다. 릭 오웬스의 미니멀한 미학과 더불어 긴 텅, 높은 플랫폼 미드솔 등 과장된 실루엣의 디테일 요소들이 돋보인다. 여기에 CX 폼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모델은 바로 오늘, 12월 17일부터 국내 릭 오웬스 오프라인 전 매장과 S.I 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준지X푸마 스피드캣
」


「
릭 로웬스 다크쉐도우 x 컨버스 터보웨폰
」
DRKSHDW X CONVERSE 터보웨폰, 24만9천원
Credit
- 사진 / 각 브랜드 제공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