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우미우가 아트 바젤 파리에서 전시를?
미우미우가 파리 아트 위크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파리 아트 바젤 퍼블릭 프로그램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여, 특별 프로젝트인 <TALES & TELLERS>를 선보이는 미우미우.

사진/미우미우 제공
이 전시는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학제 아티스트 고쉬카 마추가가 구성했다. 그는 SS25 컬렉션 후 게스트들이 가져갈 수 있는 신문을 디자인한 주인공. 전시는 예술 큐레이터 디앙가니 오세가 진행했으며 여기에는 모든 단편 영화와 비디오 상영과 함께 대화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고쉬카 마추가는 “일반적인 전시회를 기대하지 마세요. 예술, 디자인, 공연 및 영화적 이야기가 융합된 역동적이고 생기 있는 환경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라고 짧게 전시회에 대해 언급한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캐릭터들을 비디오의 2차원적인 한계에서 해방시키고 그들을 현실로 불러내는 것입니다. 이 설치물은 수동적인 관람을 넘어서는 경험으로 방문객들은 공간을 이동하면서 전개되는 내러티브의 일부가 되며 다양한 요소와 상호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
이야기는 마음을 변화시키고 방향을 바꾸며 삶을 변화시키고 세상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제공한다. 지식의 전달, 의미의 표현, 역사와 이야기의 전수에서 영감이 <Tales & Tellers>의 핵심이다. 2011년에는 여성 감독들이 시선과 여성성의 다양성에 대한 자신만의 견해를 보여줄 수 있는 미우미우 우먼스 테일을 선보였고, 2021년부터는 일 년에 두 번 선보이는 미우미우 런웨이 쇼를 아티스트와의 대화의 장으로 재구성하며, 설치 예술과 영상을 선보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탐구함과 동시에 여성에 대한 이해에 항상 초점을 두고 있는 프로젝트다. Tales & Tellers이란?
」아트 바젤 파리의 공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선보인 미우미우의 아트 프로젝트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보자.
위 아티클은 바자 UK 기사를 신디케이션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Credit
- 글/Kimberley Bond
- 번역/박재원
- 사진/미우미우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