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마고 로비가 표현하는 샤넬 N°5

샤넬의 아이코닉 향수 N°5와 마고 로비가 호흡을 맞춘 캠페인 필름이 공개됐다.

프로필 by 조문주 2024.10.17
샤넬이 아이코닉 향수, N°5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를 발탁했다. 2018년부터 샤넬 앰배서더로 활동한 마고 로비가 N°5의 향을 대변하는 위대한 여배우의 계보를 잇게 된 것.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마고 로비는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가 매력적인 여성이다.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샤넬 N°5와 닮은 점이기도 한데, 그런 면에서 마고 로비가 샤넬 N°5의 얼굴이 된 것은 필연일지도.


마고 로비와 함께한 새로운 N°5 캠페인 <SEE YOU AT 5>는 가브리엘 샤넬의 여성에 대한 비전을 녹여냈다. 캠페인 주인공 마고 로비는 사랑하는 이와의 엇갈린 만남을 아쉬워하거나 후회하지 않고 현재를 받아들이며 자신의 모습을 당당히 즐기는 여성 캐릭터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는 마고 로비의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자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일에 용감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알 수 있다. 마고 로비가 표현하는 자유로운 여성의 모습과 함께 샤넬의 아이코닉 향수의 세련된 모던함이 조화롭게 녹아든 것이 이번 캠페인의 특징이다.

또한 이번 필름은 오스카 수상자인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과 배우 제이콥 엘로디가 함께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 놓쳐선 안 될 또 하나의 포인트는 마고 로비가 착용한 강렬한 레드 스커트 슈트다. 이 슈트는 리들리 스콧의 N°5 캠페인 필름 <MONUMENTS>에서 캐롤 부케의 의상을 오마주한 것으로, 샤넬 N°5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한다.

N°5는 여성의 강인함을 후각적으로 표현한 작품과도 같다. 세상에 갇혀 있지 않고 담대하게 앞으로 나가는 모습은 N°5가 추구하는 여성상이기 때문이다. 샤넬 N°5의 새로운 뮤즈가 된 마고 로비와 함께한 <SEE YOU AT 5> 캠페인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Credit

  • 에디터 조문주(미디어랩)
  • 사진 샤넬뷰티
  • 디지털 디자인 조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