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닷가로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고민이라면?

올여름엔 테클라를 입겠어요.

프로필 by 김형욱 2024.05.23

테클라(Tekla)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클래식한 세일러 스트라이프에서 영감 받은 아이템들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실루엣의 포플린 슬립 웨어 컬렉션과 비치 컬렉션으로 구성된 2024 서머 컬렉션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유명한 소재 맛집 '테클라'답게 모두 100% 오가닉 코튼을 활용했다.
포플린 슬립웨어 컬렉션은 낮과 밤, 언제든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 외에도 여유로운 핏과 넓은 소매의 시즈널 반팔 셔츠와 버튼이 있는 긴 나이트 셔츠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해변에서 유용한 비치 타월 컬렉션은 보다 큰 사이즈(100X180cm)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성인 남자도 타올에 포근하게 안기기 충분할 만큼의 사이즈가 인상적. 100% 유기농 면 소재로 물을 빠르게 건조해주고, 기능성 캔버스 백이 세트로 구성되어 가지고 다니기 용이하다. 컬러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아일 블루, 포트 그리고 네이비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테클라의 2024 여름 컬렉션은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리테일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상에 스며들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테클라와 함께 포근한 여름 휴가를 만끽해보길.

Credit

  • 사진 / TEKLA(테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