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칸으로 간 '베테랑2', 황정민×정해인 형사 호흡 어떨까
올해 유일하게 칸느에 초청된 K-무비 '베테랑'에 대한 것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영화 <베테랑2> 스틸

영화 <베테랑2> 스틸
<베테랑> 1편에 이어 '서도철' 형사 역으로 배우 황정민이 다시 활약하며, 배우 정해인이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박선우' 형사 역으로 합류해 호흡한다. 당초 1편의 조태오(유아인)의 경우처럼, 정해인이 이를 대신할 새로운 빌런으로 알려지기도 했으나, 형사 선후배로 '연쇄 살인범'을 함께 쫓는다는 설정이다.

영화 <베테랑2> 스틸

영화 <베테랑2> 스틸
<베테랑2>가 가장 먼저 공개된 곳은 '제77회 칸 국제영화제'다. <베테랑2>가 미드나잇 스크린 부문에서 유일한 한국영화로 초청됐기 때문이다. <베테랑2>는 현지시각으로 지난 20일(월) 밤 12시 30분 칸의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고, 기립 박수를 받았다.

사진 / CJ ENM
이 영화를 칸에서 처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너무너무 기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 -류승완 감독

영화 <베테랑2> 스틸

사진 / CJ ENM

사진 / Getty Images

사진 / CJ ENM

영화 <베테랑> 현장 스틸

사진 / CJ ENM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몰입감이 뛰어난 작품이다. 특히 오프닝 시퀀스는 수년간 본 영화 중 최고였다. 뛰어난 액션과 서사가 조화된, 한국 영화의 최전선에 있는 작품 -스페인 배급사 Youplanet Pictures 대표 루이스 데 발(Luis De Val)
Credit
- 사진 / CJ ENM·Getty Images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