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한강 노들섬에서 3천여 명의 참가객과 함께한 시포레 2024
최고의 운동 쌤들과 참가객이 함께한 5월 18일 그날의 이야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지난 5월 18일 토요일, 한강 노들섬에서 펼쳐진 ‘시티포레스티벌 2024(이하 ‘시포레 2024’)’가 3천여 명의 참가객과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시티포레스티벌’은 2017년 도심 속 건강한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시작된 운동 페스티벌로, 매년 활동적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2039 남녀와 함께하는 도심 속 힐링 프로젝트이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시포레 2024’는 한강 노들섬의 잔디마당을 비롯한 실내외 공간에서 강하나 (스트레칭), 배윤정 (댄스), 심으뜸 (필라테스), 에이와 아미라 (요가), 홍강사 (스피닝) 등 최강의 선생님들과 함께 17개의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2개의 스페셜 클래스가 진행됐다.


운동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 오후 7시부터는 노들섬을 무대로 펼쳐지는 도심 속 선셋 콘서트, <엘르 스테이지 X 시티포레스티벌 2024 (ELLE STAGE X CITYFORESTIVAL 2024>로 이하이, 원슈타인, 빅나티의 무대가 펼쳐지며 참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매년 강력한 운동 프로그램과 라인업,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시티포레스티벌’은 공식 인스타그램 (@cityforestival.official) 채널을 통해 행사 비하인드 콘텐트를 발행하며 그날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redit
- 포토그래퍼 / 박정수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