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여름 필수템! 7부 '카프리 팬츠'를 입은 셀럽들

올여름 가장 강력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7부 바지, 카프리 팬츠 입는 법

프로필 by 김미강 2024.05.10
지지 하디드
사진/@gigihadid

사진/@gigihadid

무릎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이른바 ‘완벽 몸매’가 아니고서야 쉽게 소화하기 힘든 카프리 팬츠를 입고 등장해 유행을 예고한 지지 하디드. 자크뮈스의 데님 팬츠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라이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택했다. 블랙 탱크톱과 벨트에 골드 주얼리까지, 90년대 패션 아이콘이 환생한 듯 완벽한 모습이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사진/@emrata

사진/@emrata

레깅스 소재의 블랙 카프리 팬츠를 입고 거리에 나선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포멀한 베이지 재킷을 걸쳐 무심한 듯 근사한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간결한 디자인의 화이트 브라톱과 블랙 스트랩 샌들, 레트로 무드의 토트백 역시 카프리 팬츠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카프리 팬츠의 진면목을 느끼고 싶다면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처럼 90년대 클래식 무드로 연출해 볼 것.

에밀리 신레브
사진/@emilisindlev

사진/@emilisindlev

대담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완성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에밀리 신레브는 20년 전 거리의 스타일이 떠오르는 ‘추억의 룩’을 선보였다. 커다란 버튼과 체크무늬가 시선을 사로잡는 베스트에 흰 티셔츠를 매치하고, 밑단이 접힌듯한 디자인의 데님 카프리 팬츠를 선택해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일상적인 Y2K 룩을 완성했다.

루비 린
사진/@rubylyn_

사진/@rubylyn_

유행으로 떠오른 카프리 팬츠를 보다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루비 린의 스타일을 참고해 볼 것. 올봄 트렌드인 레이스 소재를 가미한 카프리 팬츠를 선택한 루비 린의 착장은 다가오는 여름날 시원하고 경쾌한 기운을 선사할 테니까.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팬츠와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속옷이 비치는 부담감을 줄이고, 보다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아이샤 파리다
사진/@aishafarida

사진/@aishafarida

카프리 팬츠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아이샤 파리다처럼 셋업으로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같은 컬러와 소재의 탑, 팬츠로 짝을 맞춘 후 볼드한 벨트나 적절한 가방, 신발 등의 액세서리만 곁들여도 손쉽게 탁월한 완성도의 룩을 즐길 수 있다. 아이샤의 룩처럼 빈티지한 안경과 가방을 더한다면 2000년대 초반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 친숙하면서도 근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눈여겨보길.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