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이 오기 전 꼭 즐겨야 할 가죽 재킷과 화이트 스커트의 만남

스타일 지수 업! 클래식으로 거듭난 가죽 재킷+화이트 스커트 룩

프로필 by 김미강 2024.04.17
장희령
@hehehe0

@hehehe0

‘꾸안꾸’ 여행자 룩을 위해 장희령은 가죽 재킷과 빈티지 무드의 스커트를 선택했다. 전체적으로 넉넉한 실루엣 덕에 자유롭고 편안한 여행이 가능한 것은 물론, 비비드한 레드 컬러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겹쳐 입어 트렌디한 무드 역시 놓치지 않았다. 무심하게 든 패브릭 소재의 블랙 백팩 역시 근사하고 편안한 포인트가 된다.

이서연
@im_theyeon

@im_theyeon

지금 주목해야 할 모든 트렌드 아이템을 모아 가장 따라 하고 싶은 데일리 룩을 연출한 프로미스 나인의 이서연. 오버사이즈 가죽 재킷에 사랑스러운 무드의 화이트 원피스를 레이어드하고, 빈티지 데님 팬츠에 화려하게 귀환한 ‘빵 모자’까지 놓치지 않았다. 일교차 큰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이서연의 룩을 눈여겨보길.

이나연
@inayommi

@inayommi

사랑스러움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이나연은 심플한 가죽 재킷도 남다르게 연출하는 영민한 감각을 지녔다. 자칫 투박해 보일 수 있는 블랙 가죽 재킷에 프릴 디테일이 가미된 화이트 스커트와 티셔츠를 함께 입어 상반되면서도 조화로운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다. 섬세하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우아한 메이크업 역시 이날의 룩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민하
@blossomh_

@blossomh_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직선적 실루엣의 가죽 아우터에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의 실크 스커트를 매치한 민하. 평소 그녀가 즐기는 스타일에서 볼 수 있듯,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모아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가죽과 실크라는 서로 상반된 무드의 아이템도 이토록 우아하게 어우러진다.

미미
@mimmiiiya

@mimmiiiya

요즘 유행 중인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스커트를 데님 팬츠 위에 레이어드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한 미미. 엄마의 옷장에서 발견한 듯한 간결하지만 빈티지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과 화이트 톱, 레이스 스커트, 데님 팬츠가 의외의 궁합을 자랑한다. 경쾌한 무드를 더해줄 스니커즈까지, 이번 봄이 가기 전에 꼭 시도해봐야 할 스타일.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