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뉴진스 온다! 5월 컴백→6월 일본 데뷔·도쿄돔 단콘

재충전 끝낸 뉴진스의 2024 행보...새로운 음악×무대 준비 완료!!

프로필 by 박현민 2024.03.29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돌아온다. 오는 5월 컴백을 비롯해 2024년 상반기 주요 일정이 속속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기다렸던 뉴진스의 신보!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 한국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 해당 싱글에는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릴 예정이다. 이 중에서 'Bubble Gum'은 6월에 일본의 광고 CM송 및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 선보인다.

일본 데뷔도 마침내 현실화된다. 뉴진스는 6월 21일 일본 더블 싱글 발매와 함께 정식으로 일본 데뷔를 한다. 이 싱글은 'Supernatural'과 수록곡 'Right Now',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으로 구성된다. 이 중에서 'Right Now'는 5월에 한국과 일본의 광고 CM송으로 선공개된다. 일본 싱글이지만, 한국과 글로벌 유통을 동시 진행하는 점이 독특하다.

뉴진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음악방송 활동을 할 계획으로, 버니즈(Bunnies.팬덤명)에게 좋은 무대를 최대한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어도어


도쿄돔 단콘 : 해외 아티스트 최단기간 입성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6월 일본 더블 싱글 발매와 함께, 도쿄돔 입성도 예정됐다. 6월 26~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두 번째 팬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 일본 내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이는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데뷔 후 최단 기간(1년 11개월) 도쿄돔 입성의 유의미한 기록이다.

이미 지난해 8월 일본 대표 음악 축제 '서머소닉' 출연 등을 통해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관심과 영향력을 입증한 뉴진스는 정식 데뷔를 통해 일본 활동을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2024년 하반기 신보와 2025년 월드투어도 있다. 뉴진스는 하반기를 목표로 새로운 앨범을 준비중이며, 이번 도쿄돔 팬미팅은 2025년에 있을 월드투어의 발판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작년 7월 두 번째 EP 'Get Up'으로 컴백한 이후 지금까지 뉴진스는 숨 가쁜 시간을 보냈다. 재충전을 위한 짧은 휴식기를 가진 뉴진스는 드디어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을 또 한 번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어도어

Credit

  • 사진 / 어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