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절대 놓치면 안 될 4월 Hot 신상 드라마들!
다음달 주인공은 나야 나!! #기생수 #지배종 #수사반장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기생수: 더 그레이>
「
넷플릭스 6부작 시리즈, 4월 5일 공개
」'기생생물이 한국에 떨어지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연상호 감독)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 『기생수』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로 재탄생한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는 기생생물과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과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전소니)의 이야기를 다룬다. 구교환은 기생생물의 정체를 파헤치는 '강우' 역, 이정현은 기생생물 전멸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더 그레이'의 팀장 '준경' 역으로 분한다. 만화 원작 <지옥>을 실사화 했던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스틸

사진 / 넷플릭스
원작을 굉장히 존중해 준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면서도 독자적인 발상과 아이디어가 곳곳에서 엿보였고, 저는 원작자이면서 동시에 완전한 ‘관객’으로서 즐겁게 봤다 -원작자 이와아키 히토시
<지배종>
「
디즈니+ 10부작 시리즈, 4월 10일 공개
」디즈니+ 시리즈 <지배종>은 서스펜스 스릴러다.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스토리다. 최근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으로 주목받은 이희준이 대한민국 국무총리 '선우재' 역, 쿠팡플레이 <하이드>로 활약 중인 이무생이 BF그룹 기술총책임자 '온산' 역으로 호흡한다. <비밀의 숲> 시리즈 이수연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디즈니+ 시리즈 <지배종> 스틸
1~2화 대본을 단숨에 읽었고, 기쁨을 넘어서서 정말 재밌었다”라며 “이수연 작가님의 대사를 읽는 것만으로도 그 캐릭터가 되어간다는 느낌을 받았다. 배우로서도 정말 신선한 경험이었다 -배우 한효주
<수사반장 1958>
「
MBC 10부작 금토드라마, 4월 19일 첫 방송
」글로벌 OTT의 자본의 규모와 퀄리티에 밀려 경쟁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MBC <수사반장 1958>이 기대를 모으는 것은 역시나 배우 이제훈의 몫이 상당하다. 이미 SBS <모범택시> 시리즈를 통해 그 가능성과 영향력을 입증한 이제훈은 <수사반장> 프리퀄인 <수사반장 1958>으로 박 반장(최불암)이 서울에 부임한 1958년을 배경으로 그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배우 이제훈과 최불암 / MBC
Credit
- 사진 / 넷플릭스·디즈니+·MBC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