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폴로셔츠의 무한 매력

지금, 스타들이 선택한 폴로셔츠의 화려한 귀환

프로필 by 김미강 2024.03.22
헤일리 비버
경쾌한 컬러 스트라이프의 폴로셔츠와 럭비 티셔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헤일리 비버. 특히 남성적인 분위기의 오버사이즈 재킷에 매치하길 좋아하는데, 최근 포착된 파파라치 사진에도 오버사이즈 가죽 블레이저에 폴로셔츠를 입고 데님과 볼 캡을 매치했다. 단정한 로퍼와 레더 백까지, 모든 아이템이 근사한 ‘스타일 퀸’ 헤일리 비버의 룩에 박수를!

전소미
니트 소재 폴로 탑은 부드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전할 수 있다. 전소미는 은은한 스카이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 탑과 팬츠를 셋업으로 선택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꾸안꾸’ 스타일을 사진으로 남겼다. 급작스럽게 잡힌 약속에도 든든할 전소미의 스타일을 눈여겨보길.

장원영
앰버서더답게 폴로셔츠의 화려한 귀환을 주도한 미우 미우의 폴로셔츠를 선택한 장원영.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와 폴로 탑 특유의 캐주얼한 무드가 조화로우며, 심플한 베이지 컬러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데일리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에밀리 신레브
쉽게 스타일링하기 어려워 선뜻 손이 가지 않는 파스텔컬러의 폴로셔츠를 가지고 있다면 에밀리 신레브의 룩을 참고해 볼 것. 어쩐지 애매한(!) 핑크색 폴로셔츠를 과감하게 트레이닝 버뮤다 쇼츠와 매치하고 커다란 로고가 새겨진 샤넬의 플랫 슈즈로 포인트를 줬다.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룬 근사한 데일리 룩 완성!

김나영
늘 유쾌 발랄한 에너지와 상큼한 컬러 플레이로 놀라움을 안기는 스타일 아이콘 김나영은 다채로운 컬러 스트라이프가 시선을 사로잡는 폴로셔츠에 나이키의 트레이닝 쇼츠를 입고 블루 양말을 매치했다. 컬러에 자신 없는 사람들도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을 만큼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및 게티이미지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