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르세라핌, 데뷔 이후 첫 미국 빌보드 '핫 100' 진입!

빌보드까지 EASY하게,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갈 LE SSERAFIM.

프로필 by 박수지 2024.03.08
르세라핌이 데뷔 1년 10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입성했다.
지난 5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3월 9일 자)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이지(EASY)’가 메인 송 차트 ‘핫 100’에 99위로 진입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원더걸스, 트와이스, 블랙핑크, 뉴진스, 피프티 피프티에 이어 K팝 걸그룹 중 여섯 번째로 ‘핫 100’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룬 것. 지난해 발표한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로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린 르세라핌. 이번 신곡 ‘이지(EASY)’의 빌보드 입성 소식은 물론, 후속곡 ‘스마트(Smart)’ 역시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다.


르세라핌은 “빌보드 핫 100 입성은 늘 마음 한편에 조심스레 갖고 있던 꿈인데, 이렇게 빨리 이뤄질 줄은 상상도 못했다. 많은 분께서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신 것 같아 뿌듯하고 영광스럽다”며 “원동력이 되어주는 피어나 분들께 가장 감사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 음악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팀이 될 테니 지켜봐 달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4월 13일과 20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벨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Credit

  • Image/@le_sseraf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