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트로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에트로의 AI 광고 비주얼

에트로의 놀랍고, 대담한 2024 S/S 컬렉션 캠페인

프로필 by 박애나 2024.01.30
에트로에서 브랜드 처음으로 AI를 활용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ETRO의 첫 번째 아이웨어 컬렉션

ETRO의 첫 번째 아이웨어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최근, AI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트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브랜드도 발 빠르게 AI를 활용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에트로 역시 브랜드 최초로,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프롬프트 디자이너인 실비아 바달로티(Silvia Badalotti)와 협력하여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비주얼은 브랜드의 '얼굴'로 그 시즌의 시각적인 스토리를 담는데, 이번 에트로의 캠페인은 상상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한 곳인 ‘Nowhere’에서 영감 받은 SS24 컬렉션을 표현했다. 한 마디로, 이 모든 비주얼은 픽셀과 스크린으로만 작업한 가상의 세계다!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ETRO 사투르노 백 미니, 2백30만원, 미디엄 2백95만원

ETRO 사투르노 백 미니, 2백30만원, 미디엄 2백95만원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ETRO 미디엄 VELA 백, 3백60만원.

ETRO 미디엄 VELA 백, 3백60만원.



수많은 시나리오와 다양한 설정값 그리고 명령으로 인공 지능(AI)을 이끌고 있는 실비아 바달로티는 그녀의 예술적경험과 마르코 드 빈센조와의 창의적 사고를 결합하여 이미지로 재현한다. 유토피아에서의 개체와 초월적 존재를 상상하여 가상으로 제작한 것. 이 캠페인 이미지들은 공간과 시간을 초월하여, 새롭게 등장한 신비로운 존재를 기록했으며 디지털 판타지로 이끌어 준다.


ETRO 의 새로운 VELA 백

ETRO 의 새로운 VELA 백

ETRO 2024 S/S 컬렉션

ETRO 2024 S/S 컬렉션


AI를 과감하게 시도하여 대담한 비전을 보여준 에트로. 에트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움직이는 캠페인 비주얼까지 만나볼 수 있다.




Credit

  • 사진/에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