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광고 모델은 이렇게 활용해봐
광고 메시지에 빛을 더하는 광고 모델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고정 관념을 깨고 보는 사람을 더욱 몰입시키는 광고부터 ‘광고 모델은 내가 선택한다’ 역광고까지 모아봤다.
신입사원 키의 맥도날드 출근기

NCT127 팬의 하루
일본 오츠카 제약은 NCT 127과 콘서트를 예매한 팬의 이야기를 보여줬다. 콘서트 당일 최고의 컨디션을 가지고 만나기 위한 필수품, ‘보디멘테’ 라는 주제! 스타와 메시지를 주고 받는 ‘버블’부터 밥 먹기 전 포토카드와 음식 예절샷을 찍는 등 덕질 문화를 알리며 광고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스픽이 섭외한 모델, 이효리


아이돌 최초의 김치 앰배서더 ‘호시’
세계로 뻗어가는 한국 패션만큼 김치 시장에도 큰 변곡점이 찾아왔다. 평소 김치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호시를 ‘종가’ 첫 앰배서더로 선정한 것. 글로벌 파급력과 재미까지 잡은 기획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주도 부씨 부승관의 ‘부라보밴드’
부승관과 같은 부씨 ‘부라보콘’이 부승관을 필두로 부씨 밴드 ‘부라보밴드’를 결성했다. 유튜브 ‘썰플리’에서 자신의 예명으로 아버지가 ‘부라보’를 추천했다는 이야기에서 시작된 이 광고는 제품명을 확실하게 기억하게 한 광고가 됐다! Credit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 종가 유튜브
- 해태아이스크림 유튜브
- 오츠카 제약 유튜브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