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사이다맛 이하늬! <열혈사제>와 <원더우먼>, 그리고 <밤피꽃>
이하늬표 유쾌+통쾌 캐릭터, 개과천선 검사→이중생활 과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열혈사제> 박경선 역

SBS 드라마 <열혈사제> 이하늬 포스터
박경선(이하늬) 검사는 초반에는 권력의 충견으로 실질적으로 빌런이었으나, 김해일과 마주하며 점점 정의의 라인으로 변화하는 입체적 인물. 지나치게 해맑고(?) 엉뚱하지만, 일단 '우리편'이 되면 누구보다 든든하다. 마음을 고쳐먹은 이후에는 대한민국 권력 카르텔의 주요 정보를 빼내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하늬 특유의 코믹 연기와 사이다맛 캐릭터가 제대로 시너지를 내며 <열혈사제>에 힘을 보탰다.
<원 더 우먼> 강미나/조연주 역

SBS 드라마 <원 더 우먼> 포스터
재벌가의 시월드에 큰소리를 치는 모습이나, 기억을 되찾고 '조연주'로서 체득한 경험과 능력치를 활용해 결과적으로 재벌의 권력에 올라서는 모습, 그리고 결과적으로 거대 악(惡)과 맞서는 모습이 모두 통쾌하다. 특히 조폭 두목인 아버지와 그 주변의 영향으로 타고난 싸움 실력으로 인해, 무력 충돌 상황에서도 고구마 없이 시원한 사이다를 들이키게 하며 주목받았다.
<밤에 피는 꽃> 조여화 역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포스터
혼례 당일 신랑이 죽어 초례도 치르지 못한 망문 과부가 돼 좌의정 댁 맏며느리로 15년차 수절과부로 살고 있는 조여화(이하늬)는 밤이 되면 복면을 쓴 채 도움이 필요한 자들을 찾아 담을 넘어 의로운 일을 행하며 '전설의 미담'으로 불리는 이중생활을 소화한다. 여화와 자주 얽히는 FM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 역은 이종원 배우가 분한다. 또한 앞서 <쩐의 전쟁>, <뿌리깊은 나무>,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선보였던 장태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Credit
- 사진 / SBS·MBC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