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옥킴 월드 열린다! <7인의 탈출> #몇명죽나 #방탈출_아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순옥킴 월드 열린다! <7인의 탈출> #몇명죽나 #방탈출_아님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뛰어넘을 거대한 막장이 온다!

BAZAAR BY BAZAAR 2023.08.24

드라마 〈7인의 탈출〉은?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종영 후 오는 9월 15일 첫 방송하는 작품이다. 자극적인 〈펜트하우스〉 시리즈로 시청자를 강력하게 매료시켰던 '히트메이커'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았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이다.
 

엄기준·이준→황정음..주연!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등이 〈7인의 탈출〉에서 역대급 악인들을 빚어낼 배우들이다.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 기업 티키타카 대표이자 '악의 단죄자'로 나선 '매튜 리'는 엄기준이 맡았다. 〈펜트하우스〉에 이어 김순옥 사단과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것. 유능하고 저돌적인 드라마 제작사 대표 금라희는 황정음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준은 꿈도 희망도 없이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민도혁, 이유비는 치명적인 약점을 가진 만인의 스타 한모네로 변신한다. 여기에 요주의 산부인과 전문의 차주란 역의 신은경, 중상모략의 대가 연예기획사 체리엔터테인먼트 대표 양진모 역 윤종훈, 거짓을 일삼는 미술 교사 고명지 역 조윤희, 덕선 경찰서 형사 반장 남철우 역 조재윤이 활약한다.
 

시즌2 이미 확정?!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포스터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포스터

〈7인의 탈출〉은 사전 제작 드라마로, 이미 7월 6일 시즌1 촬영이 모두 끝났다. 첫 방송에 앞서 시즌2 제작 소식 역시 전해졌는데, 이미 8월 5일 대본 리딩까지 진행된 상태다. 또한 엄기준, 신은경, 윤종훈은 〈펜트하우스〉에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이유비와 조재윤은 특별출연으로 등장했던 배우. 덕분에 김순옥 작가의 전작 〈펜트하우스〉에 대한 잔상이 남을 것으로 전망된다.
욕망을 감추지 않는 악인이 중심이 되는 이야기다.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무엇도 마다하지 않는 7인, 거짓말로 쌓아 올린 인생 최고의 정점에서 내려진 응징에 맞서 이들이 어떤 생존 본능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 -〈7인의 탈출〉 제작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