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새로운 도전은 무엇?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박보검의 새로운 도전은 무엇?

박보검이 군 전역 후 복귀작으로 뮤지컬을 선택했다.

BAZAAR BY BAZAAR 2023.07.06
사진/ @bogummy사진/ @oh_euisik 사진/ 〈렛미플라이〉 공연 포스터
연극과 뮤지컬에 도전해 보고 싶다던 박보검의 꿈이 이루어졌다. 박보검이 〈렛미플라이〉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렛미플라이〉는 2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해 3월 초연된 국내 창작 뮤지컬.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드에서 작품상(400석 미만 부문)·작곡상·신인남우상 등 3개 부문의 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박보검이 지난해 6월 배우 오의식을 응원하기 위해 찾았던 뮤지컬이 바로 〈렛미플라이〉였다. 뮤지컬 관람 후 박보검과 오의식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오의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됐었다.
 
당시 〈렛미플라이〉가 박보검에게 어떤 인상을 남겼는지는 알 수 없으나 박보검이 뮤지컬을 선택한 게 영 이상한 일은 아니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를 졸업한 박보검은 학교에 다니며 스태프로 뮤지컬에 참여했고, 배우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뮤지컬을 관람하며 꾸준한 애정을 표현해 왔다.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팬미팅에서 방탄소년단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을 볼 때 음악적 재능도 갖췄다. (올해 초 뮤지션을 주축으로 한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하기도.) 박보검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 우리는 기대하며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한편 〈렛미플라이〉는 처음으로 달에 착륙한 아폴로 11호가 쏘아 올려진 1969년 ‘청년 남원’이 갑자기 2020년 70살의 ‘노인 남원’이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노인 남원’을 따라 관객은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여행을 떠난다. 〈렛미플라이〉는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되며, 이외에 여주, 부산, 안양 등에서도 관객과 만난다. 적지 않은 회차의 공연이지만 소극장이라는 사실을 볼 때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 김혜원
    사진/ 박보검_오의식 인스타그램 캡쳐_<렛미플라이> 공연 포스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