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드디어 <스우파2> 온다! "8월 방영 목표"
'포스트' 허니제이, 아이키, 모니카 누굴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Mnet
<스우파>는 지난 2021년 8월부터 10월까지 약 두 달동안 Mnet을 통해 방영됐던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써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화면에 리얼하게 담아내며 방영 당시 크나큰 화제가 됐던바. 시청률 역시 최고 시청률 2.9%(닐슨코리아, 유료채널 기준)로 Mnet 채널 기준으로 상당히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 주목받기도 했다.
이후 Mnet은 이러한 인기를 이어가고자 10대들을 출연시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남자 스트릿 댄스 크루를 대상으로 한 <스트릿 맨 파이터> 등을 차례로 선보였지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만큼의 인기는 얻지 못했던 터.

사진 / Mnet
더욱이 <스우파>는 우승팀 홀리뱅과 리더 허니제이 외에도 다수의 출연자가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송에 패널, 게스트 등으로 출연하며 프로그램에서의 인기를 지속했던 것도 눈길을 끌었다.
때문에 <스우파2>의 공식적인 방영 확정 소식은 <스우파>의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오는 8월 방영을 목표로 제작을 준비 중인 <스우파2>가 시즌1만큼 실력과 매력이 출중한 여성 댄서들의 경합을 통해 약 2년 만의 귀환을 성공적으로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사진 / Mnet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Mnet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