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다! 생로랑의 첫 번째 파인 주얼리 컬렉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갖고 싶다! 생로랑의 첫 번째 파인 주얼리 컬렉션

예쁜데 고급스러워, 고급스러운데 스타일리시해!

BAZAAR BY BAZAAR 2023.05.05
패션 하우스 생로랑이 드디어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엄선된 금이나 다이아몬드 등의 고급스러운 소재로 팔찌나 커프, 목걸이, 귀고리 등의 아이템을 내놓은 것.

브랜드 제공

브랜드 제공

 
파인 주얼리란?
금이나 백금(플래티늄), 다이아몬드나 루비, 사파이어 등 고가의 유색 보석을 사용해 만든 주얼리를 의미한다. 그만큼 가격대는 비싸지만 세대를 거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브랜드 제공브랜드 제공
기존의 생로랑 주얼리는 브라스나 메탈 소재를 활용해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었던 반면, 이번 파인 주얼리 컬렉션에서는 금 등의 소재를 적용해 소장 가치까지 끌어올렸다. 
브랜드 제공브랜드 제공브랜드 제공
그러면서도 생로랑의 시그너처 모노그램인 카산드라 디자인이나 체인 모양의 마이옹 등의 모티프를 담아 스타일리시한 무드까지 놓치지 않은 것도 장점!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부터 볼드한 체인, 뱅글 디자인까지 라인업도 다양하다.
 
브랜드 제공

브랜드 제공

패션의 포인트가 되면서도 오래도록 변치 않는 아름다움까지 자랑할 수 있는 생로랑의 NEW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5월부터 전세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한국에서는 5월 12일부터 생 로랑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YS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