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G! 샘 스미스의 파격 의상은 누구 작품?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OMG! 샘 스미스의 파격 의상은 누구 작품?

샘서미수 하고 싶은거 다해~ 황제성의 패러디가 기대되는 샘 스미스의 화려한 의상들.

BAZAAR BY BAZAAR 2023.02.13
지난 1월 27일, 정규 4집 앨범 〈GLORIA〉로 컴백한 샘 스미스는 전 세계 모든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이전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음악으로 돌아왔기 때문! 노래뿐만 아니라 샘 스미스의 스타일마저도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돌아오며 완전한 변신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의상들부터 시상식에서의 모습들까지, 그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킨 의상을 만든 디자이너들은 누구일까? 
 
@samsmith

@samsmith

러플 디테일이 겹겹이 쌓여 하나의 거대한 꽃을 연상케 하는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샘 스미스. 이 강렬한 핫 핑크 드레스는 바로 디자이너 토모 코이즈미의 작품! 토모 코이즈미는 2020 LVMH 프라이즈 파이널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슈퍼 루키로 떠오른 인물. 샘 스미스는 이 드레스를 착용한 후 인스타그램에 ' 너무 크지만 세상에서 가장 입기 편한 옷 중 하나였다. 핑크빛 폭발을 입게 해준 토모 코이즈미에게 감사하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samsmith

@samsmith

지난 2월 5일 열린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부분을 수상한 샘 스미스와 킴 페트라스. 이날 온 몸을 강렬한 레드로 물들인 독특한 실루엣의 드레스가 돋보이는데, 바로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촐리가 이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작품이다. 
 
@samsmith@samsmith
'Unholy'를 뛰어넘는 19금 노래, 'I'm not here to make friends'의 뮤직비디오 속 의상들도 화제의 중심이다. 파격적인 의상들을 입고 섹슈얼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 이 뮤직비디오 속 9벌의 독특한 의상을 만든 주인공은 바로 우크라이나 베이스 브랜드 'Frolov'의 디자이너 이반 프롤로프(Ivan Frolov). 하트 모양의 컷아웃 디테일을 비롯해 크리스털로 장식된 스타킹, 장갑, 니플 페이스티즈 등 도발적인 디자인의 그의 손에서 탄생했다. 프롤로프(Frolov)는 샘 스미스 이외에도 비욘세, 두아 리파, 블랙핑크 리사도 무대 의상으로 입으며 많은 셀럽들의 주목과 사랑을 받는 중! 
 
@samsmith

@samsmith

영국 최고 권위의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선보인 라텍스 의상 또한 화제의 중심! 제43회 브릿 어워즈 2023 레드카펫에서 샘 스미스는 풍선처럼 부푼 듯한 블랙 라텍스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어깨와 다리가 과장된 이 아이템은 런던 베이스의 패션 레이블 해리(Harri)의 작품! 디자이너 해리 하리크리샨은 샘 스미스가 자신의 옷을 착용한 사진을 업로드 하며, 이 옷에 이름을 붙여 달라는 글을 함께 남겼는데 많은 대중들은 '회전 통닭', '폭발하는 수트', '밤의 칠면조', '미쉐린(타이어) 샘' 등 재치 넘치는 댓글을 남기는 중이다. 

Keyword

Credit

    에디터 / 김형욱
    사진 / 샘스미스 인스타그램 캡처 @samsmith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